가볍고 발편한 운동화 "스케쳐스 여성 스포츠 코트 92(SPORT COURT 92)"
요새 운동화를 새로 사야 할 시기가 되었는데 얼마 전 스케쳐스 할인이 떴길래 바로 구입했어요. 스케쳐스 운동화는 가볍고 발이 편해서 좋아하는 운동화예요.
하늘색 같은 민트색 박스에 담겨 왔어요. 메모리폼이라고 크게 쓰여있어요. 바닥의 쿠션이 빵빵할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겉감은 합성가죽으로 되어있어요. 전에는 스케쳐스에서 겉감이 천으로 된 고워크같은 운동화를 신었는데 이번에 산 운동화는 겉이 가죽이에요.
운동화 색은 블랙, 화이트, 핑크가 있어요. 저는 핑크로 주문했습니다.
꺼내보았을 때 윗쪽과 옆면입니다.
가죽에 밑창도 두껍지만 운동화 무게는 가벼워요. 이게 스케쳐스의 장점인 거 같아요. 그래도 스케쳐스에서 가죽재질 운동화는 처음이고 곧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신어보고 편한지, 통기성은 좋은지 판단해야 할 거 같아요.
바닥이 두껍고 탄탄해서 오래 걷기 좋을거 같아요. 키높이 효과는 덤이네요 :)
뒷면입니다. 끈이 달려있어서 신고 벗기 편할 거 같아요. 발사이즈가 작아서 그런지 뒤어서 찍으니까 신발이 정말 작아 보이네요.
밑창의 모습입니다. 상표에 메모리폼이라고 적혀있어요.
이제 곧 국내여행을 가는데 그때 신을 예정이에요.
신었을 때 모습입니다. 상표를 뜯으면 무난하고 괜찮을 거 같아요. 핑크가 너무 튀지 않고 자연스러워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샀는데 하나더 작은 사이즈를 사도 됐을거 같아요. 발볼이 끼지 않아서 깔창을 하나 더 끼고 신으려고 해요.
옆에서 본모습입니다.
신기 전에도 키높이 효과가 있을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신어보니 생각지 못한 키높이 효과를 제대 느끼네요.
새로운 운동화를 신고 좋은 곳만 갔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