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 하루.

27. 노스페이스 운동화 구매 후기 - 트레일 런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NS97M42C

by 꽃뿌니 2021. 4. 21.

 

 

안녕하세요.

요즘 발이 편한 운동화를 찾고 있었는데 드디어 노스페이스에서 운동화를 구매했습니다.

이 전에 신었던 운동화는 스케쳐스 운동화예요. 발이 편하다고 해서 구입해서 잘 신었는데 발볼을 더 딱 잡아줬으면 하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운동화를 구입했어요. 예전에 아웃도어 신발은 무겁고 딱딱한 등산화라고 생각했는데 가볍고 말랑말랑하면서 편한 기능성 런닝화도 나오더라구요.

 

 

요즘은 발이 편한 신발을 찾다 보니 전에는 쳐다보지도 않던 운동화를 찾게 되네요 사면서도 마음 한편에는 멋진 구두가 눈에 밟혔지만 이번엔 편한 신발을 신고 싶어서 찾다 보니 이거다!! 하는 운동화를 발견했어요.

 

 

집에 와서 박스에서 꺼내보니 매장에서 봤을 때보다 더 예쁘네요. 깔끔하고 멋져요.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230mm이고, 남녀공용 런닝화입니다. 커플 운동화로 신어도 괜찮은 디자인이예요.

 

 

바닥 모양은 예전에 유행하던 기능성 걷기 운동화처럼 생겼어요. 예전에 유행하던 기능성 위킹화와 비슷하다고 했더니 매장 직원분이 모양은 비슷하지만 좀 더 과학적으로 기능성이 강조된 신발이라 걸을 때 발이 아주 편할 거라고 추천하길래 사왔어요.

 

 

로고도 아주 크지도 않으면서 깔끔하고 예쁘네요:) 옆에 써있는 벡티브가 기능성 운동화라는 뜻인거 같아요.

 

 

컬러는 '핑크-블랙', '흰색-검정', '형광 노랑-검정' 세 가지가 있었는데 '흰색-검정'이 가장 무난하게 오래 신을 수 있을 거 같아서 골랐어요.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다른 색 운동화도 볼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

출처 -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신고 보니 그냥 볼 때보다 발이 더 예쁘네요. 운동화가 두껍지 않아서 시원하고 발볼이 넓어 보이지도 않으면서 편해요.

발 편한 신발을 찾고 있었는데 딱 맞는 신발을 산거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