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 하루.

쉽게 따라하는 홈트 유튜브 추천 '땅끄부부 Thankyou BUBU'

by 꽃뿌니 2021. 5.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집에서 자주하는 홈트 유튜브 '땅끄부부 Thankyou BUBU'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예전 포스팅에서도 스트레칭 유튜브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땅끄부부'는 스트레칭부터 운동, 마무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운동 영상이예요. 제가 요즘 이 운동을 하면서 3kg이 빠져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이전 스트레칭 포스팅 ▼

24. [집콕생활] 아침 스트레칭 유튜브 추천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일이 거의 없었고 그래서 집에 주로 있었던거 같아요. 게다가 요즘 코로나가 더 심해지면서 더더욱 집에서 생활하고 있어요. 그래서 운동량도 부족하고 살도 찌고 소화

only-flower.tistory.com

 

 

 

 

www.youtube.com/channel/UCpg89Ys3E4BaLGgEEWVmI9g/playlists

Thankyou BUBU

저희 부부의 첫 운동은 홈트가 아닌 운동장 뜀박질이었습니다. 원룸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했을 무렵, 건강을 챙길 여유가 없어 저는 제자리에 서서 뱃살로 발 앞꿈치가 가려질 만큼이나 배가 튀

www.youtube.com

 

땅끄부부 운동 중에 제일 유명한 운동은 걷기운동입니다. 그냥 걷는게 아니고 걸으면서 다양한 운동동작을 하는데 가볍게 할 수 있는 운동 영상부터 하고 나면 땀이 쭉 나는 영상까지 다양해요.

 

 

땅끄부부 영상 중에 요즘 제일 자주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30분짜리 운동인데 워밍업부터 운동, 쿨다운까지 다 포함되어 있어요. 하고 나면 땀이 쭉 나는 칼로리소모폭탄 운동입니다. 동작이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할 수 있어요. 난이도는 중간정도입니다. 처음 하는 사람들도 조금 땀이 날 수 있지만 따라가기 어려운 동작은 없어요.

 

 

 

이 영상은 땅끄부부 걷기운동 중 '걸으면서 뱃살 쭉쭉 빠지는 운동, 걸쭉빠 뱃살'입니다.


이 영상은 10분짜리 짧은 운동 영상이예요. 다른 스트레칭이나 운동을 병행하는 분이나 아직 막 시작해서 긴 운동이 부담스러운 분, 시간이 없어서 짧은 시간 운동을 해야하는 분들께 추천해요.

운동시간은 10분밖에 되지 않고 동작들도 쉬운데도 은근히 운동이 되더라구요. 특히 전신운동을 하면서 복부 자극운동이 위주라 뱃살을 빼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운동과 함께 다른 영상을 병행하는걸 추천합니다!!
저도 이 영상을 좋아해서 자주해요.

 

 

 

마지막으로 추천할 영상은 승모근 스트레칭 영상입니다.

집에서 운동을 막 시작했을 때 운동은 많이 안해봐서 그런지 자꾸 어깨에 힘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승모근 스트레칭을 운동 마지막에 마무리 스트레칭을 하기 시작했어요. 운동 마지막에 하니까 몸을 풀기에도 좋고 어깨도 훨씬 덜 아픈거 같아요. 마무리 스트레칭으로 아주 좋아요.
또 평소에 자세가 안좋거나 오래 앉아있어서 목과 어깨가 많이 아프신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이 영상은 꾸준하게 오래 하는걸 추천해요.

 

이 세 가지 영상이 제가 제일 자주 하는 땅끄부부 운동 영상이예요. 이 영상 말고도 재미있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영상들이 많아요. 대부분 쉬운 동작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꾸준히 하다보면 운동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땅끄부부 운동들은 무릎, 허리, 관절, 층간소음에 부담이 없어서 집에서 하기에 좋아요.

 

 

 

 

운동 꾸준히 하고 다같이 건강해져요~~
하나, 둘, 셋 걸어서! 살빼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