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 하루.

24. [집콕생활] 아침 스트레칭 유튜브 추천

by 꽃뿌니 2020. 12. 7.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일이 거의 없었고 그래서 집에 주로 있었던거 같아요. 게다가 요즘 코로나가 더 심해지면서 더더욱 집에서 생활하고 있어요. 그래서 운동량도 부족하고 살도 찌고 소화도 안되는 것처럼 더부룩하네요. 여름에는 딸이 운동을 함께 해줘서 집에서 유튜브 '땅끄부부'를 꾸준히 했었는데 겨울이 되니 아침도 밤같고 일어나기도 힘들어서 그마저도 안하고 있어요. 이제는 진짜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오랜만에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운동 유튜브는 땅그부부예요. 아침에 노트북으로 땅그부부를 틀고 텔레비전에 맛있는 녀석들을 틀고 운동하면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가요. 

그리고 오늘 발견한 새로운 스트레칭 영상입니다. 유튜버 유주라이크요가의 아침 요가 스트레칭 영상입니다.

 

 

스트레칭 유튜브 추천 : 유주의 알람요가 - 숨은 키도 찾아 주는 아침 스트레칭

보통 아침스트레칭은 누워서 하는 스트레칭이 많은데 이 영상은 계속 서서해서 좋더라구요. 매트도 필요 없고 층간소음도 없어요. 격한 스트레칭도 좋아서 운동하기 전에 하니까 좋았어요. 스트레칭을 하고 운동을 하면 스트레칭을 안하고 운동할 때보다 몸에 열도 많이나고 운동이 더 많이 되는거 같아요. 제목은 요가 스트레칭인데 해보면 어려운 요가 동작이 없어서 쉽게 할 수 있었어요. 오늘 운동은 새로 발견한 아침 스트레칭 영상을 하고 땅끄부부 걷기운동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땅끄부부 걷기운동은 층간소음 무릎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동작도 쉬워요. 격한 운동은 아니지만 꾸준히 하기 좋아요.

여름에 몇 달동안은 꾸준히 운동을 했었는데 오늘부터 겨울동안에도 꾸준히 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만 있고 활동량이 적어지니 운동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ㅠㅠ 집에서도 건강한 집콕생활 해보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