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감성 가득 카페 "오니리크"(수원 카페/고색역 카페/주차가능)
얼마전 고색동에 있는 유럽감성 가득한 카페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고색동에 가보니 예전에 가봤던 고색동이랑은 몰라보게 변했어요. 고색역 근처에 예쁜 카페도 많고 걷기 좋은 산책로가 있는 공원도 있었어요. 고색역 근처에 있는 카페 "오니리크"는 유럽갬성이 가득한 외관에 주차공간도 넓어 눈에 띄는 카페였어요.
카페 전용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예요. 저녁이라 조명도 예쁘고 야외 공간도 있어서 분위기가 좋아요.
입구가 정말 이국적이죠?? 영화에서 본 이국적인 외관이네요. 예쁜 초록색 문에 벽조명까지 잘 어울려요. 입구 위에는 "오니리크"라는 카페 이름이 붙어있어요. 입구 앞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조금 더 시원해진 가을에는 외부 공간에서 커피를 마셔보고 싶네요.
커피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메뉴는 다 있어요. 스무디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녁이고 배가 부른 상태라 캐모마일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음료 이외에도 디저트 메뉴도 있고 브런치 식사 메뉴도 있었어요. 메뉴 주문하는 곳 뒤쪽으로 오픈된 주방이 있었어요. 나중에 주말 오전에 가서 브런치를 먹어도 좋을 거 같은 분위기였어요.
메뉴를 고르고 2층으로 이동했어요. 2층 테이블이 크고 자리 간 간격이 넓어서 대화를 하거나 책을 읽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조금 가파르고 높아서 아이가 다니기에는 조금 위험할 거 같아요. 테이블 자리는 야외, 1층, 2층에 있고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었는데 3층은 가보지 못했어요. 아마 3층이 옥상 테라스가 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주문한 캐모마일이 나왔습니다. 처음 나왔을 땐 조금 연했는데 대화하면서 있다보니 우러났어요. 너무 늦은 시간 가서 오래 있지 못해서 다음에는 주말 오후에 가서 옥상테라스도 가보고 디저트도 같이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오니리크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로 75
운영시간 : 주중 10:45 - 20:30/주말 10:45 - 21:00
주차 가능, 디저트,브런치 메뉴 다양하고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