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지. 韓紙/소개하기.

1. 안녕하세요. 한지공예&그림을 하는 블로거 입니다.

by 꽃뿌니 2019. 9. 7.

 

 

1. 안녕하세요. 한지공예&그림을 하는 블로거 입니다.

 

 

 

2019. 09. 07.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한지공예 & 그림을 하는 블로거입니다.

 

한지는 정말 다양한 색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질감에 따라 또 다른 느낌을 주는 종이예요.

 

그래서 같은 파란색이라도 손이 비칠정도로 얇은 종이와
닥나무의 섬유질이 느껴질 정도로 거친 종이에서의 파란색은 전혀 달라요.

그래서 종이마다 다른 느낌이 들어요. 정말 신기하죠?? ㅎㅎ

 

출처 - http://m.jeonguk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26

 

또 어떻게 염색하는지에 따라 다른 느낌이 되기도 해요.

 

저는 한지로 작은 접시나, 다과상, 서랍장, 수납함 등 소품, 가구를 만드는 한지공예를 하고,
한지를 손으로 뜯어 한지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한지공예와 한지그림에 대한 소개도 나중에 포스팅에 자세히 남길게요!!!ㅎㅎㅎㅎ

 

한지를 만들면서 내가 만든 작품들을 포스팅으로 남기고, 기억을 남기고,
시간이 흐르고 이 글들을 보면서 추억할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어요.

 

앞으로 좋은 정보나 예쁜 작품 보시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