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지. 韓紙/소개하기.

한지그림연구회 회원전 "한지로 그리다" (2023년 전시준비중)

by 꽃뿌니 2023. 3. 20.

 
2023년 "봄날 한지로 그리다" 전시회가 준비를 마치고 선보일 날만 기다리고 있네요. "한지로 그리다"는 올해로 8회째 하고 있는 한지그림연구회의 한지그림 회원전입니다.
 

 
오늘은 전시회에 선보일 작품들의 일부분만 보여드릴께요.보시고 궁금하신건 전시장으로 오셔서 보시면 좋겠지요. 지난 일년 동안 한지그림연구회 회원들이 모두 열심히 준비를 하신만큼 멋진 작품들이 전시장에 나올거라고 생각 합니다. 
 

 
여기에 보여드리는 작품은 일부이고 전시장에서는 20점에서 30점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여러 작가님들이 함께 전시하는거라 일부만 올렸는데 나중에 전시회 도록이 나오고 직접 전시회에 오시면 전체적인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올해 한지그림 전시는
4월에는 대부도 종이 미술관
5월에는 평택호 예술관
8월에는 수원시립만석전시관에서 전시회가 있습니다. 
대부도 종이미술관은 예쁜 정원이 있고, 평택호미술관과 수원시립만석전시관은 넓은 공원이 함께 있어서 전시도 보고 나들이도 하기 좋은 장소들이예요.
작년에는 평택호 예술관에서 전시를 했었는데 올해는 더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번 전시를 할 예정이예요. 

올 한해 한지그림을 만나는 시간을 기대해주세요.
아직 전시 일정과 전시 장소만 확정되었고 리플릿이나 포스터는 아직 안나왔어요. 앞으로 전시회 리플릿이 나오면 자세히 올려 드리겠습니다.
 
한지그림에 대하여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함께 읽어주세요 :)

2. 한지/한지공예/한지그림을 소개합니다.

2. 한지/한지공예/한지그림을 소개합니다. 우리나라 전통 종이, 한지 한지는 우리나라의 전통 종이로, 닥나무 껍질에서 나오는 섬유를 원료로 만드는 종이예요. 한지의 주 원료인 닥나무는 다른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