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 하루.

야경 멋진 동탄호수공원 걷기

by 꽃뿌니 2023. 4. 9.


오늘은 저녁에 2동탄에 있는 동탄호수공원을 산책했어요.

요새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저녁에는 다니기가 힘들었는데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바람도 안 불고 호수공원을 돌기에 날씨가 딱 좋았어요.


호수공원을 한바퀴 도는 데 한 시간도 안 걸렸어요. 동탄호수공원 공영주차장은 한 시간 무료주차인데 사진도 찍고 잠시 의자에서 쉬기도 하면서 천천히 걸었는데도 무료로 출차했어요. 걸음수는 4천보 정도 나왔어요. 한 바퀴는 산책처럼 걷기 좋고 두 바퀴를 돌면 운동이 될 거 같아요.

밤에 가보니 동탄의 고층아파트들이 반짝반짝 빛나서 정말 멋진 야경도 보며 걸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위에 사진 왼쪽에 레이크꼬모가 있어요.


호수에 비친 야경도 정말 멋지죠??
멋진 야경을 구경하며 천천히 걸으니 저녁 먹은 것도 소화되고 기분도 좋네요.


데크길 옆에 쉬어갈 수 있는 다양한 공간들이 있어요. 그중에 컨테이너 박스로 만든 공간이 있어서 들어가 보았어요. 다양한 색의 컨테이너 박스에 조명을 비추니 새로운 공간이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


이곳은 보라색 컨테이너를 지나면서 찍었어요. 초록, 연두, 노란색 컨테이너가 계속 이어져 있어요.


호수를 따라 반바퀴 넘게 걸었어요. 공원이 깔끔하고 데크길이 잘 되어있는 데다가 야경도 너무 예뻐서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 또 신기했던 게 밤이 되어도 공원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혼자 운동을 해도 무섭지 않을 거 같아요.


이제 한 바퀴를 거의 다 돌았어요. 이 길을 따라 걸으면 금방 공원 주차장이 나와요. 어차피 다시 하나로 이어지는 길이지만 갈림길에 서 있는 것처럼 어디로 갈지 신중하게 골라 걸어갔어요.

예전에도 동탄호수공원에 왔었는데 그때보다 뭔가 더 좋아진 느낌이었어요.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새로 생긴 시설, 조명들도 많아졌어요. 공원 바로 근처에 세라젬카페도 있던데 거기도 가보고 싶네요. 이제는 추위도 풀리고 저녁에 걷기 딱 좋은 날씨가 되었어요. 동탄호수공원에서 저녁산책 하면서 야경도 구경해 보세요 :)

동탄호수공원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69
주차 1시간 무료, 산책하기 좋은 곳, 야경 멋진 곳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