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 트능 '트렌드 능력고사' - 나의 힙지수 알아보기

by 꽃뿌니 2021. 12.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문제가 있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2022 '트렌드 능력고사' 인데요. 요즘 힙한 트렌드를 문제로 내고 자신의 트렌드 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문제입니다.

 

 

홈페이지 메인부터 도전 욕구를 자극하네요!! 그림들이 너무 귀엽지 않은가요??ㅎㅎ
당신의 힙지수(feat. 디저트)는??

 

 

응시자가 무려 130만명이에요. 응시자 평균은 68점이고 만점자가 무려 만 오천명이나 있어요!! 정말 대단한 분들이신거 같아요. 하나도 모르겠는 문제도 많았거든요 ㅎㅎ 그래도 평균이랑 가까운 점수가 나와서 조금 위안이 되고 있어요. 

문제가 많지 않아서 금방 할 수 있어요. 재미삼아 한 번 풀어보세요!!
사이트에 가면 2022 트렌드 능력고사와 작년 문제도 다 풀어볼 수 있어요.


트렌드 능력고사 링크 ▼▼▼

https://www.trendtest.co.kr

 

2022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작년보다 더 어려워진 트능! 전국민이 힙스터가 될 그날까지!

www.trendtest.co.kr


 

문제를 다 풀면 자신의 트렌드 유형을 알 수 있어요. 트렌드 유형은 점수에 따라 10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요.

전체 트렌드 유형이에요. 문제를 다 풀고 함께 봐주세요!!

 

 

저는 Lv.4 마카롱처럼 조용히 강한 트렌드 모범생이 나왔어요ㅎㅎㅎㅎㅎㅎㅎ...진짜???
찍은게 많았는데 생각보다 높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슬슬 혼자서 따라잡기가 힘에 부침을 느끼시겠지만'이라는 말이 맘에 콕 박히네요. 이젠 트렌드가 뭔지도 잘 모르겠는데 과분한 점수가 나왔어요 😄

도넛이 유행이라고??? 왜 도넛이 유행인지 저도 너무 궁금해요!!

 

여러분은 어느 레벨의 트렌드유형이 나오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