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여름엔 수박주스 "카페 디아즈" (수원 장안구 카페 추천)

by 꽃뿌니 2023. 8. 12.

 

오늘은 수원시 장안구 종합운동장 근처에 있는 카페 디아즈에 다녀왔어요.
카페디아즈는 인계동에도 있는 카페인데 종합운동장 근처에도 있는 줄은 몰랐어요. 여기는 2층부터 4층까지 건물도 아주 크고 주차장도 넓어서 차를 가지고 가기 좋았어요 :)

 

 

1층은 전체 주차장이고 2층에 올라가면 주문을 하는 곳이 있어요. 주문한 한쪽이 통창이라 채광도 좋고 자리도 많고 화장실도 깨끗하네요!!!
저희는 오늘 2층에서 주문하고 3층에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4층은 올라가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올라봐야겠어요 :)

 

 

음료를 주문하는 곳 맞은편에 다양한 구움과자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서 어떤걸 먹을지 한참 골랐어요 :) 다 맛있어보이죠!! 엄청 묵직해보이는 에그타르트와 휘낭시에 중에 하나를 골랐어요.

 

 

나중에 주문하면서 보니까 디아즈플레이트라는 메뉴도 있네요. 이 카페는 케이크가 맛있고 다른 구움과자도 함께 먹을 수 있으니까 플레이트 구성이 참 좋은거 같아요. 가격도 구움과자만 고르는 것보다 가성비있어요. 다음엔 플레이트를 먹어보려구요 :)

그리고 영수증리뷰를 하면 구움과자 1개를 받을 수 있어요. 또 디아즈랑 카톡친구를 하면 가끔 쿠폰도 보내줘요. 저희는 오늘 수박주스 1+1쿠폰을 받아서 수박주스를 먹으러 왔어요.

 

 

3층에 올라가니 종합운동장과 창가 뷰가 참 좋네요. 하늘도 참 예쁘죠?? 태풍이 오기 전에 엄청 더울 때였는데 카페에서 바라보는 밖은 좋았어요 :) 에어컨의 힘인가요~~ 3층에는 예약을 하고 이용할 수 있는 회의실 룸도 있었어요. 단체로 올때 예약하고 가도 좋을거 같아요.

 

 

귀여운 수박이 꽂혀있는 수박주스가 나왔습니다. 엄청 달지 않으면서 수박 맛이 진하게 나네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제철 과일주스이니 여름이 지나기 전에 꼭 드셔보세요.

 

 

이건 저희가 구입한 에그타르트와 아몬드 휘낭시에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오늘 카페 분위기는 여름이예요. 카페가 3층이라 창밖의 가로수들이 한눈에 보여요.

 

 

에그타르트를 반으로 잘랐어요. 에그타르트를 집을 때 묵직한 느낌이 들더니 역시나 타르트 안에 필링이 가득 들었네요. 에그타르트를 자르는데 꾸덕함에 한가득 늑껴지네요. 입안에 넣었을 때는 부드러움이 한가득이었어요.

 

 

이 두개가 영수증리뷰를 쓰고 받은 구움과자예요. 하나는 말차고 다른 하나는 카라멜인데 이 카페는 카라멜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한다고 해요. 카라멜 향이 참 좋았어요. 말차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처음에 가장 좋았던건 주차가 편한고 화장실이 깨끗하다는 점이었는데 음료와 구움과자들을 먹으니까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어요. 밖에 풍경의 보며 여유롭게 즐겼던 오후였습니다 :) 

맛있는 디저트가 먹고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디아즈 KT위즈파크점
위치 : 경기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882 1층, 2층, 3층
영업시간 : 매일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