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인계동 샐러드 맛집 "샐러든 SALADEN 인계점"

by 꽃뿌니 2023. 7. 11.



인계동에 맛있어서 자주 가는 "샐러든"이라는 샐러드 가게가 있어요. 여기 샐러드는 야채가 신선하고 토핑도 푸짐하고 드레싱도 맛있는데 요새는 '타코샐러드' 메뉴를 자주 먹어요.



수원시청 사거리 큰 길가에서 보면 바로 보여요.
옆 건물은 윌스기념병원이라는 큰 병원이 있고 사거리 건널목이랑 가까워요.



가게 내부도 아주 깔끔해요. 가운데 바에서 물이나 접시, 휴지, 물티슈를 직접 가져올 수 있고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할 수 있어요. 한쪽에 나무로 된 크고 긴 테이블이 있어서 혼자 와서 먹기에도 좋아요.



오늘 주문한 타코샐러드입니다. 처음 타코샐러드를 주문했을 때 문어가 나올 줄 착각하고 있다가 음식을 받고 당황했었어요 ㅎㅎㅎㅎ 타코샐러드는 멕시코 음식 '타코'스타일의 샐러드예요.



샐러드에는 아보카도도 들어있고 샐러드와 먹을 또띠아도 같이 나와요. 샐러드를 골고루 또띠아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또띠아는 엄청 따끈따끈해서 음식이 나오고 바로 먹으니 맛있었어요.



타코 샐러드는 소스가 정해져 있어서 드레싱을 선택할 필요가 없어요. 샐러드 안에는 잘게 찢은 고기, 야채, 토마토, 부순 나쵸칩, 심지어 밥도 들어있어서 또띠아까지 가 먹으면 엄청 배불러요!! 배가 너무 불러서 다이어트 샐러드라기보다는 건강식, 건강한 한 끼 느낌이 들었어요.

인계동에 샐러드 가게가 정말 많은데 샐러든은 모든 메뉴가 다 너무 맛있고 특히 야채가 신선해서 좋아요. 수원에서 맛있는 샐러드를 찾고 있으시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

샐러든 인계점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23 102호
- 수원시청 사거리 건널목 근처에 있어요
영업시간 : 10:30 ~ 21:30 (21: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