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수원 후토마끼 찐 맛집 - 행궁동 초이다이닝 수원행궁점

by 꽃뿌니 2023. 7. 5.


오늘은 행궁동에 있는 '초이 다이닝'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수원시립미술관에서 행궁동 쪽으로 가다 보면 나오는 회전로터리 근처에 건물 2층에 있어요.


건물 앞에 초이다이닝 간판과 메뉴판이 있어요.


후토마끼 맛집이라 첫 메뉴에는 후토마끼가 있네요. 저는 거의 첫 타임에 예약을 하고 가서 대기하지 않았는데 대기가 많은지 대기명단 안내도 적혀있어요.


입구에 초이다이닝 마스코트 티셔츠가 있어요. 매장 사진은 많이 못찍었는데 새로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내부는 깔끔했어요.

저희는 연어후토마끼(5pcs), 육회후토마끼(5pcs), 뼈돈카츠, 마제소바, 항정살 명이 오일 파스타를 먹었어요.

전날 예약하고 매장 도착하기 15분 전쯤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갔는데 거의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연어후토마끼와 육회후토마끼는 한 접시에 나왔어요. 후토마끼는 회가 든 김밥 같은 건데 엄청 커서 입에 한가득 넣고 오물오물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그리고 오른쪽은 뼈돈카츠예요. 썰어서 먹으면 두툼하고 육즙도 나오고 맛있어요.


부추가 가득 든 음식은 마제소바입니다. 슥슥 비벼 먹으니 간도 적당하고 아삭한 부추 식감도 맛있었어요.


후토마끼 사진입니다. 김밥 안이 엄청 푸짐하고 많죠??
옆에 있는 생강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종류마다 소스도 있는데 연어 후토마끼는 마요소스와 먹고 육회 후토마끼는 노른자가 든 소스랑 먹어요.


그리고 마지막 항정살 명이 오일 파스타입니다. 두툼한 항정살 고기와 파스타면이랑 옆에 있는 바질 소스를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요.

여기는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데이트로 커플끼리 와도 좋은데 여러 명이 다 같이 와서 종류별로 시켜 먹는 걸 강추해요.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 여러 명이 올 때는 꼭 예약 추천해요.

오늘 행궁동 맛집 리스트에 초이다이닝이 추가됐네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4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15 라스트오더, 14:30 점심 라스트오더)
단체, 포장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