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병점 맛집 해담골 (명태 간장 조림, 모듬 생선찜, 생선구이) 해물 생선요리

by 꽃뿌니 2023. 6. 27.

 

한지그림 수업을 마치고 출출함을 달래려고 들어간 음식점이 맛집이었네요^^.

 

 

여기는 건물 코너에 있어서 지나가는 일이 아주 많은 곳이었지만 한 번도 들어가 본 적이 없던 곳인데 여러 사람들이 가자고 하니 들어가 봅니다. 메뉴는 명태 간장조림이라 먹어보고 싶기는 하네요. 

 

 

이렇게 코너에 있으면서 앞에는 공원이 있어요.

 

 

들어가면서 주방이 보이는데 생선요리 메뉴가 다양하지만 오늘은 명태간장조림을 먹기로 정하고 왔어요. 공간이 많이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약간 맛집일 거 같기는 하네요.

 

 

밑반찬이 나오고 주전자가 나오는 게 솥밥이 나오겠네요. 식사 후 누룽지로 마무리하는 건 나쁘지 않아요. 반찬들도 아주 깔끔하게 나오네요.

 

 

반찬 중에 생선뼈를 튀겨서 조린게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부드러운 뼈가 바삭이면서 겉이 쫀득해요 설명하고 보니 생선뼈 강정 인가 봐요 ㅎㅎㅎ. 이게 뭐든 제 입맛이 잘 맞네요.

 

 

명태조림이 나왔는데 양념이 세 보였지만 먹어보니 간도 적당하고 양념맛도 그리 강하지 않아서 모두들 맛있다고 열심히 먹네요. 우리 동네 숨은 맛집이었어요.

 

 

밥은 따끈한 솥밥이 나오는데 밥만 먹어도 맛있다고 하니까 우리가 탄수화물 중독이라 그렇다고 하는데 금방 지은 밥이라서 맛있는 거겠지요^^. 누룽지도 적당히 눌은밥이라서 구수했어요.

 

 

한 사람이 한 마리를 먹을 수 있게 나오는데 크기가 적당하네요 콩나물을 넣어서 양념까지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적당한 양이 나오더라고요. 먹고 나오는데 입에 양념맛이 남지 않는 게 깔끔한 맛이었어요. 다음에 한 번쯤 더 가서 먹어도 되겠다 싶어요. 우리 딸도 좋아할 거 같아요 나중에 같이 와봐야겠어요.

 

 

식당 앞 공원을 지나는데 시원하게 바닥 분수가 올라오고 있네요. 평일이라 공원에 나와 있는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사진을 한 장 찍었어요. 분수를 본 것만으로 20분쯤 걸리는 집으로 가는 길이 조금은 시원하게 느껴질까요? 뭐 기분은 좋네요^^.

오늘은 우리 동네 맛집을 소개해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