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편백향 가득, 단백한 편백찜 "삼청동 샤브" NC 수원터미널점, 수원 맛집

by 꽃뿌니 2023. 6. 18.


얼마전 딸과 수원터미널에 있는 NC몰에 가서 쇼핑을 했어요.
쇼핑을 하고 점심때가 되어 5층 식당가로 밥을 먹으러 갔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리뉴얼이 새롭게 되어있었어요.
새로운 음식점을 구경하다가 편백찜 메뉴가 있는 "삼청동 샤브"가 보여 이곳으로 들어갔어요.


멸치샤브, 된장샤브, 간장샤브, 얼큰샤브, 마라샤브, 얼큰 순두부 샤브까지 샤브샤브 가게라 육수가 참 다양하네요.
오늘은 담백하게 먹고 싶어서 저는 편백찜을 골랐어요.
딸은 어떤육수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제가 편백찜을 추천해서 같이 편백찜을 먹었어요.
딸은 편백찜을 처음 먹어본대요.


주문은 테이블 앞에 있는 태블릿으로 해요.
이젠 태블릿 주문이 많이 흔해졌어요. 아직도 조금 삐걱비걱 주문하지만 그래도 많이 익숙해졌어요. 바로 결제까지 하니까 더 편한거 같기도 해요.


샤브샤브는 재료에 따라 금액이 다르고 편백찜은 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편백찜은 원하는 양을 고를 수 있으니 좋네요.


편백찜 2개 주문 완료!!


소스는 3가지 있고 직접 소스그릇에 덜어 먹을 수 있어요. 세가지 모두 일반적인 샤브샤브 소스이고 세가지 모두 좋아해서 골고루 잘 먹었어요.


편백찜이 나오기 전에 기본세팅입니다.
쟁반의 빈 부분은 샤브샤브를 주문하면 샤브샤브 재료가 있는 곳인거 같아요.


조금 더 기다리니까 편백찜이 나왔어요.
편백찜이 나오면 10분 정도 더 기다려야돼요.


또 다시 기다림의 시간
그래도 딸이랑 대화하면서 기다리니까 길지는 않았어요.


드디어 편백찜의 뚜껑을 열었습니다!!!
위에 고기가 있고 아래 야채랑 숙주나물까지 층층이 있어요.


만두도 들어있어요 :)
담백하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밥이랑 먹다보니까 배도 꽤 불렀어요.

NC몰 안에 있어서 주차걱정도 없고 가격도 쇼핑나와서 먹기 적당하고 좋았어요. 5층 식당가가 새로 리뉴얼되어서 깔끔하네요.
배가 많이 불러서 같은 층에 있는 서점도 둘러보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  딸과 함께 즐거운 쇼핑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