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행궁동 맛집 "미식가의주방"

by 꽃뿌니 2023. 6. 20.

 

 

수원 전통 문화관에 갔다 오는 길에 만난 행궁동 맛집 '미식가의 주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수원 전통 문화관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하고 뒤로 나가면 행리단길로 이어지는데 먹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요. 마침 점심시간이라 맛집부터 찾아보기로 했어요.

 

 

골목을 돌아서면서 바로있는 음식점이 대문 안으로 들어가는 집이네요. 이름도 미식가의 주방 한번 먹어보자고 들어가는데 기분이 좋네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이 되겠지요 ^^.

 

 

대문 안으로 들어서니 식당 운영시간이 있네요.

 

 

현관은 노란색 벽이 화사하고 밝은 기운이 좋은 집이었어요.

 

 

계산대와 주방은 파란색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지금 보니 주방 앞에 빗자루가 있었네요. 바쁘셨나 ^^ 행리단길 음식점들이 11시 30분 오픈하는 곳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30분 정도 빠르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저희는 "만조 양송이 크림 파스타"와 "해산물 팟타이"를 주문했어요. 먹음직스러운 게 비주얼이 아주 괜찮아 보이네요.

 

 

만조 양송이 크림 파스타 위에 올려져 있는 채끝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크림도 여유있고 간도 잘 맞고 아주 맛있었어요.

 

 

해산물 팟타이는 콩가루를 찍어서 먹어요. 콩가루가 고소하고 안 먹던 맛이었어요. 새롭고 맛도 좋네요. 오늘의 메뉴 선택이 성공적이었네요.

 

 

화장실의 조명이 은은한게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저는 음식점에 화장실은 만족도의 반은 차지하는 거 같아요. 

 

 

앉아 있던 테이블 근처 벽면 인테리어가 간결하고도 멋스럽지요. 바나나 하나로도 멋진 작품이 될 수 있네요.
행리단길을 놀러가게 된다면 또 한 번 가볼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맛있는 음식드시고 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한지꽃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행궁동 "한지로움"에서의 즐거운 하루

수원 행궁동에 "한지로움"이라는 공방에서 한지꽃 원데이 클래스가 있다고 해서 오늘은 한지꽃을 만들러 가보겠습니다. 행궁동을 걸으면서도 들어가볼 생각을 안 해본 곳 수원전통 문화관에 한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