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지. 韓紙/기록하기.

7. 네이버 그라폴리오를 시작했어요!!

by 꽃뿌니 2020. 2. 13.

 

 

안녕하세요.

요즘은 동그란 합지에 한지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정말 많죠??ㅠㅠ
원형 합지가 거의 400개 가까이 되는데 하나씩 한지로 싸서 그 위에 한지꽃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나중에 완성품이 나오면 다시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오늘 저희 딸이 그라폴리오 계정을 만들어 줬어요!!

집에 그림 작품이 많아지는데 전시회를 빼면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기회가 적으니까
그라폴리오는 창작자가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공간인거 같다며

딸이 말했어요 ㅎㅎㅎㅎㅎ
딸이 혼자보기 아깝대요 ㅎㅎ

 

 

여기가 그라폴리오 사이트예요. 네이버에 그라폴리오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와요.
제 그라폴리오 주소는 아래 링크입니다~

(2024. 3. 26. 그라폴리오가 OGQ로 바뀌어서 바뀐 링크로 게시했어요)

꽃뿌니네님의 프로필 | OGQ 그라폴리오

 

크리에이터를 위한 커뮤니티 | OGQ 그라폴리오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프로젝트, 배경화면을 만나보세요. 콘텐츠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OGQ Grafolio

grafolio.ogq.me

 

블로그에는 주로 만드는 중간과정만 찍었는데 그라폴리오에 가면 완성된 작품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아직은 한 작품밖에 안올렸지만 앞으로 꾸준히 올려볼게요!!

 

 

제가 올린 첫 번째 작품 보여드려요~

지난 봄에 화려했던 목련이 계절이 바뀐 어느날에 향긋한 차로 피어난 것을 그려보았어요.
캔버스에 한지를 붙여서 그린 한지그림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실제로 보는 것보다 한지로 찢은 질감을 느끼기가 힘든데
그라폴리오 사이트에서는 크게 확대해서 볼 수 있어서 한지를 찢은 질감이 느껴져요.

한지그림에 관심이 있으시면 그라폴리오에 한번 구경오세요!!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

 

 

 

신승분

 

grafolio.naver.com

 

1. 한지그림 작품들을 모아 엽서를 만들었어요.

1. 한지그림 작품들을 모아 엽서를 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던 반가운 택배가 왔어요. 계속 비가 오고 주말에는 태풍까지 와서 천천히 올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빨리 배송해 주셔서 놀랐어요. 궂은..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