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 하루.

10. 웰킵스 마스크 구매 성공했어요!!

by 꽃뿌니 2020. 2. 26.

 

 

코로나19 확진자가 매일 늘어나면서 마스크 구하기가 더 힘들어졌어요.
저희 동네 약국, 편의점 모두 마스크가 다 떨어져서 구할 수 가 없더라구요..

인터넷에 웰킵스몰이나 상공양행처럼 가격을 올리지 않고 판매하는 착한 기업들이 있지만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경쟁이 너무 치열해요 ㅠㅠ

웰킵스에서 구매성공했다는 후기를 인터넷에서 보기만 했었는데
이거 성공하는 사람이 있긴 할까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오늘 웰킵스 마스크 구매에 성공했어요!! ㅠㅠ

 

 

주문 완료 인증해요!!
배송정보는 흰색으로 색칠했어요.

그리고 방금 입금확인 메일까지 받았어요 ㅠㅠㅠ

 

제가 구입한 상품은 황사마스크 kf94 중형입니다.
청소년부터 얼굴이 작은 사람도 가능하다고 해요. 나중에 배송 도착하면 후기로 보여드릴게요!!

2월 26일 2시 쯤에 웰킵스몰 공식쇼핑몰에서 재고가 풀렸어요.

 

그리고 여기 웰킵스몰 사이트입니다. ▼

 

웰킵스 공식쇼핑몰 [welkeeps]

03 ZEROM DESIGN STORY CAMPING DESIGN STORY BY ZEROM 드럼통 형태의 캠핑용 숯불 바베큐 그릴. 캠핑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하는 아이템이다. 일반 도금 처리가 아닌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청소를 조금 더 손쉽게 하였다. 무게는 3kg으로 보관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특별한 날을 따로 잡지 않아도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떠날 수 있는 캠핑이라면 이러한 아이템은 한 번쯤 탐내 볼 만 하다.

www.welkeepsmall.com

 

 


 

여러번 시도하면서 작은 팁이 생겨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 적어볼게요.
당연한거 같은 팁들이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서 다들 마스크 구매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1. 로그인은 미리미리

이미 재고가 뜨고 로그인을 하려면 늦어요. 로그인은 그날 아침에 하고 창을 닫지 않으면 로그인이 유지돼요.
꼭 미리미리 로그인을 해두세요!!

 

2. 개인정보는 미리 수정해두기 (배송지정보!!)

회원가입을 하고 개인정보 수정에 가서 미리 주소를 저장해둬야해요. 주소를 나중에 적다보면 늦어요.

 

3. 새로고침 자주 누르지 않기!! 침착침착

새로고침은 최대한 누르지 않았어요. 그냥 차분하게 기다렸어요.
진짜 에러가 떳을 때만 새로고침을 눌렀고, 크롬 윗쪽에 뱅글뱅글 돌때에는 가만히 있었어요.

특히 다운이 잘되는 창들이 있어요. 주문하기 버튼은 거의 계속 에러가 뜨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는 먼저 장바구니에 넣고 주문하기를 눌렀는데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면 바로 주문하기를 누르는게 더 쉬웠다는 후기도 있으니까 이건 케이스마다 다른거 같아요.

 

4. 입고알림 시간은 정해져 있지가 않아요ㅠㅠ

이게 정말 힘든 점이었는데요. 하루 종일 컴퓨터를 볼 수는 없으니까요. 
처음에는 웰킵스몰에서 입고알림서비스를 했었는데 서버가 너무 다운되니까 입고알림 서비스를 중지했어요.

그래서 저는 정시를 위주로 새로고침을 해보았어요.
1시에 누르고 1시 1분, 1시 2분, 1시 3분 누르고 있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으니까요 ㅠㅠ
12시에 눌러보고 1시에 눌러보고 2시에 눌러보고 이렇게 했는데
정말 운이 좋게 오늘은 2시에 입고가 된 거 같아요!!!

예전에 입고알림서비스가 있을 때는 사람이 너무 몰려서 너무 힘들었는데
랜덤으로 입고되니까 오히려 경쟁률이 더 낮아진 느낌도 들어요.

 

5. 적립금 사용가능!!

회원 가입을 하면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고 바로 사용 가능해요.

이 바쁜 와중에 무슨 적립금이야!! 할 수도 있지만 저도 적립금을 쓸 수 있을거라 생각을 못했는데 적립금 적용할 시간은 있더라구요 ㅎㅎㅎ 다들 적립금 잊지 마시고 1000원 더 할인받아 구매해요!! :)
아래 사진을 보면 적립금 1000원을 사용해서 43,000원에 구입했어요.
한 사람당 2개씩 구매 가능해요. (25입)

 

+) 길게 썼지만 마스크 구매 성공하는데 가장 중요한 건
오래 버티고 기다려서 타이밍에 맞춰 사이트에 들어가는 거 같아요.......ㅎㅎㅎㅎㅎㅎ
일단 서버가 터지기 전에 사이트에 들어가야 버튼이라도 누를 수 있으니까요 ㅠㅠㅠㅠㅠ

 

불과 한달 전까지만 해도 이렇게 마스크가 귀한 줄은 몰랐어요 ㅠㅠㅠ
빨리 이 사태가 해결되고 이 상황이 더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배송 도착하면 마스크 후기도 남길게요!! :)

 


+) 웰킵스 마스크 구매 후기입니다.

2020/02/29 - [일상./오늘 하루.] - 11. 웰킵스 마스크 구매후기 - 중형, 대형 사이즈 비교

 

11. 웰킵스 마스크 구매후기 - 중형, 대형 사이즈 비교

안녕하세요. 나라에서 공적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하는데도 아직도 마스크 구하기는 아직도 하늘의 별따기예요 ㅠㅠㅠ 점점 코로나가 동네 근처로 다가오는거 같고 무서운 하루하루예요.... 저번에 웰킵스 마스크..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