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 소노펠리체 델피노 웨스트뷰에서 1박2일

by 꽃뿌니 2023. 9. 19.

 
이번 속초 여행 중에 묵었던 소노펠리체 델피노는 뷰가 이스트뷰와 웨스트뷰가 있었는데 저희가 묵었던 웨스트뷰는 골프장과 울산바위를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체크인은 이스트뷰 건물 10층에서 해야 해요. 체크인을 하러 올라가기 위해 1층 엘리베이터 앞에서 기다리는데 벽에 멋진 조형물이 있네요. 자전거를 타는 조형물이 왠지 여행을 온 기분을 느끼게 하네요.
 

 
10층에 올라오니 탁 트인 뷰가 참 좋아요. 속초에 있는 소노 델피노 리조트는 규모가 꽤 컸어요. 건물도 많고 시설도 많았어요. 10층에서 보니 리조트가 한눈에 보이네요.
 

 
체크인은 소노펠리체 이스트도 10층 리셉션에서 8시부터 번호표를 뽑고 12시부터 번호표 순서대로 객실배정을 해요. Key는 객실 번호표 뽑을 때 키 표도 뽑았다가  3시에 키를 받아서 입실하면 됩니다. 복잡한 거 같지만 막상 해보면 복잡하지 않아요^^.
 

 
소노에는 이렇게 소나무 그림이 있어요. 여기는 로비이고 다른 곳에서도 본 거 같아요.
 

 
10층로비가 있는 이스트뷰는 골프장 너머로 동해바다가 보여요. 바다가 멀리 보여서 우리가 생각하는 역동적인 동해라기보다는 잔잔한 먼바다가 보이는 거예요.
 

 
소노펠리체는 2동으로 되어있는데 10층 로비에 통로가 있어요. 이스트에서 웨스트로 건너가면 웨스트는 9층이라서 엘리베이터로 한층 올라가야 10층이었어요. 저희는 소노펠리체 웨스트뷰 10층에 숙소가 있었어요.
 

 
이곳은 골프여행을 하기에 적당한 리조트인 듯해요. 18홀까지 펼쳐진 골프장은 좋지만 대신 산책공간이 없다는 게 아쉬웠어요. 산책하려고 나갔더니 그냥 건물 사이를 걷는 느낌 뭐 그랬어요.
 

 
밖은 좀 그랬지만 일단 숙소로 들어오면 더할 나위 없이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이거 울산바위 왼쪽 풍경입니다.
 

 
울산바위가 이렇게나 잘 보여요!! 정말 장관이고 절경이고 신이 내린 선물이네요 :)
 

 
주방에서 내다보면서 가슴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얼른 커피 아니 맥주캔을 따야 하나 어쨌든 주방부터 좋아요.
 

 
주방 뒤로 있는 방에 침대가 하나 발코니로 연결되는 여기는 건식 화장실 사워 실 화장대가 있어요. 그리고 발코니로 나가면 온천을 할 수 있는 꽤나 큰 욕조가 있어요. 속초 소노펠리체는 욕실에 온천수를 사용한다고 해요. 물이 아주 좋더라고요. 어메니티는 아로마티카 제품이 있네요. 허브향이 인상적이었어요.
 

 
여긴 또 다른 방인데 이곳은 온돌 방이고 옷장에 이불이 들어있어요. 방 옆에 또 화장실이 있어요.
 

 
또다른 방은 3명이 잘 수 있는 방과 화장실이 있어요. 여긴 7인에 추가 2인이 가능한 룸이었는데 화장실이 방마다 있어서 좋았어요.
 

 
이곳은 거실인데 넓어서 여러 명 갔었지만 편안하게 묵을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잘 쉬고 올 수 있었어요. 지금을 밖이 초록 천지였지만 가을이 오면 단풍이 아름답겠지요. 또 다른 살악산을 상상해 봅니다.
다음에는 소노펠리체의 또 다른 즐길거리를 찾아다녀보겠습니다.

 

 

속초 리조트 소노펠리체 조식 "Chef's Kitchen", 구석구석 재미있는 시간

아침에 일어나서 배부르게 조식 먹고 산책하면서 사진 찍기 좋고 박물관 같은 곳을 발견한 우리 자매들이 아이들이 된 것처럼 즐거워하던 곳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숙소 지하에 있는 조

only-flower.tistory.com

 

울산바위 한발 물러서서 보기(속초 소노펠리체에서)

속초 여행을 하면서 울산바위의 멋진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먼저 울산바위에 대한 설명을 조금 적어볼게요. 출처는 네이버 지식백과입니다. 속초를 병풍처럼 감싸고 있는 설악산을 바라보면

only-flower.tistory.com

 

속초 생면 파스타 맛집 "벨라쿠치나"

얼마 전 속초로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속초 여행 중에 점심을 먹으러 갔던 생면파스타 집입니다. 골목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니 웨이팅이 많아서 안된다고 해서 돌아서서 다시 골목을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