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새로 찾은 동탄맛집 "김포 손칼국수"

by 꽃뿌니 2023. 10. 15.

 
동탄에 진한 국물의 칼국수 맛집이 있네요. 김치도 한번 먹으면 자꾸 손이 가는 게 칼국수와 딱이네요.
 

 
칼국수 집 메뉴가 원래 이렇게 간단했나 싶게 눈에 쏙 들어오는 메뉴가 맘에 드네요. 오늘은 바지락칼국수를 먹고 싶어서 왔으니 바지락칼국수에 만두를 주문했어요.
 

 
시원한 물을 한 컵 마시고 양념통이 궁금해서 열어보니 두 종류의 다진 양념이 들어있네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살짝 보이는 주방까지도 깔끔해 보여서 얼른 칼국수가 먹고 싶어 지네요.
 

 
김치랑 앞접시가 먼저 나왔는데 김치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칼국수 맛집은 김치가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국수보다 만두가 먼저 나왔네요. 직접 빚은 평양 왕만두는 찐만두보다는 삶아서 건진만두 느낌이었는데 먹어보니 잡냄새도 없고 맛있어요. 세 개 먹으니까 속이 든든하지만 그래도 칼국수는 먹어야겠지요. 저는 면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만두가 거의 사라질 때 즈음해서 칼국수가 나왔어요. 칼국수 양이 2인분 같은 1인분이라는 말이 어울리네요. 두 명이 칼국수 1인분 만두 1인분 시켰더니 양이 아주 넉넉하네요. 칼국수 안에 들어있는 바지락도 싱싱한 게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서 마지막 한알까지 열심히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 가게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아쉬운 맘에 업체에서 네이버에 올린 사진을 올려보아요!!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요~ 다음에 지나가는 길에 밥때가 되면 한번 더 먹고 싶은 맛이었네요.
김포 손 칼국수 집은 만두도 맛있는 집인데 배가 불러 힘드시다면 골목 끝에 1 동탄 센트럴파크가 있어요. 이제는 생긴 지가 제법 된 곳이라서 가을을 느끼기에 아주 좋은 곳이지요. 
가볍게 한 끼 식사 동탄 김포 손 칼국수 드시고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가을 산책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