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1동탄 맛집 "인생 돈가스"

by 꽃뿌니 2023. 10. 27.

 
오늘은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는 "인생돈까스"에 다녀왔어요. 돈가스를 먹으러 갔다가 다른 메뉴를 먹고 왔지만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센트럴파크 앞에 맛집이 정말 많네요.
 

 
오늘 다녀온 '인생 돈가스' 창밖에는 가다리는 사람들이 많을 때도 있는지 기다리는 의자 숫자가 꽤나 많지요. 조금 늦은 점심이라서 웨이팅은 없어도 빈 테이블도 없네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가득한 메뉴 중에 먹고 싶은 메뉴를 발견하고 들어갔어요. 오늘의 점심이 기대되네요.
 

 
문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재미있는 장식장이 있네요.
 

 
벽에 깔끔한 장식장과 코너에 있는 테이블은 단정해 보이는 게 좋네요.
 

 
인생 돈가스는 인테리어가 음식만큼이나 정갈하고 멋진 장식장이 한쪽 벽을 차지하고 있네요. 액자들도 아주 귀엽지요. 분위기가 좋으니까 음식도 얼른 먹고 싶네요.
 

 
요즘은 어디가나 이렇게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할 수 있게 태블릿이 준비되어 있지요. 돈가스는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지요. 지금 보니 돈가스가 맛있어 보이네요.
 

 

 
동생이 시킨 백 짬뽕인데요. 저는 면을 좋아해서 짬뽕을 잘 먹지만 백짬뽕은 안 먹어 봤어요. 짬뽕은 빨간색이라만 된다는 고정관념 때문인가 ㅋㅋㅋ. 조금 얻어먹었는데 맛있어요. 세상에는 생각지 않은 것이 맛있는 경우도 많지요. 돈가스집이지만 짬뽕도 맛있네요.
 

 
 저는 아는 맛일 거야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들기름 파스타를 시켰어요. 가운데 계란 노른자를 사진을 찍기 전에 섞어 버렸네요. 가운데 노른자가 예쁘게 올려져 있었는데 ㅠㅠㅠ. 먹을 때 들기름이 부족하면 더 넣으라고 들기름도 조금 더 주시네요. 저는 처음부터 다 섞어서 먹었는데 아이들 어릴 때 들기름 국수 만들어 먹이던 추억의 맛이네요.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