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어해랑 왕 코다리" 망포점

by 꽃뿌니 2024. 4. 26.

수원 망포에서 저녁 먹을 기회가 생겨서 갔는데 코다리찜을 먹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가보니 새로운 건물이 생겼는데 그곳에 있는 어해랑 코다리찜 집이 오늘 저녁 모임 장소입니다. 새로 생긴 건물이라 아주 산뜻하네요. 음식점은 건물 2층에 있어요. 망포의 수원과 화성이 가까이 접해 있어서 여기가 화성인건 오늘 알았네요^^.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제일 먼저 보이는 건 코다리의 효능이 적혀있는 벽면이 눈에 확 뜨이네요.
1. 숙취해소 독소제거 2, 알레르기체질 개선 3. 성장발육 4. 다이어트식품 5. 눈 건강 골다공증 예방 6. 감기 급성질환 개선 7. 수족냉증 완화 8. 소화불량 개선
코다리는 그저 맛있는 음식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벽에 걸려있는 효능판을 보면서 맛있으면 또 와서 먹어야지 생각했어요.
그 아래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솥이 있는데 뭔지 알 수가 없어서 그냥 닫았는데 일행이 누룽지 숭늉이라고 하는데 아쉽게도 못 먹고 나왔네요.

 

 

주방벽에 코다리의 자태가 멋져 보이지요. 어디를 봐도 반짝거리고 깔끔하네요. 정말 코다리를 잘 그렸네요ㅎㅎㅎ.

 

 

밑반찬이 나왔어요. 차림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부족하면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는데 종류별로 푸짐하게 담겨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해초도 있는데 초장에 찍어 먹었더니 바다향이 너무 강하네요^^. 오늘은 김에 야무지게 코다리찜을 싸 먹었지요.

 

 

드디어 메인 메뉴 코다리찜이 나왔어요. 메뉴판에 찜이 소, 중, 대로 있는데 재미있게 소는 물고기 3마리 중은 4마리 대는 6마리가 그려져 있었어요 우린 4명이 갔으니 중을 먹어야 된다고 한눈에 알 수 있겠더라고요^^. 어쩜 이렇게 정갈하게 담겨 나오는지 코다리, 무조림, 시래기볶음, 가래떡까지 정말 푸짐하네요. 시래기 볶음과 무조림은 추가 주문도 가능했어요. 우린 추가 없이 주문한 음식들을 알뜰하게 먹었습니다^^.

 

 

홀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시원한 바다 그림도 인상적이네요. 제주도 놀러 갔을 때 보았던 물색이 이랬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멋짐에 압도되는 게 정말 맘에 드네요. 지금 맛있다고 감탄한 음식은 저 푸른 바다에서 온 거네요 ㅎㅎㅎ.

 

 

나와서 보니 입구에 이렇게 메뉴가 맛깔난 그림들로 벽면을 채웠네요. 어해랑코다리는 새 건물에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듯 모두 반짝반짝 기분이 아주 좋네요. 음식도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또 오고 싶은 곳이네요. 반짝거림이 오래 간직되길 바라면서 나왔습니다. 언제 오픈했는지 궁금해지네요.

이제 다음 주에는 한지그림이 전시회를 시작합니다. 전시회 소식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