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쌀국수가 당길 땐 '포텐 병점점'

by 꽃뿌니 2021. 5. 11.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쌀국수를 먹으러 동네있는 쌀국수 가게 '포텐'에 다녀왔습니다 :)

포텐이 집 근처에 제일 가까운 쌀국수 가게였는데 중심상가에 포메인 레드가 생겼더라구요. 다음엔 포메인에 다녀와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포텐 병점점'은 진안동 월드메르디앙 아파트 건너편 하이웨이마트 옆 건물 2층에 있어요.

 

 

 

 

2층 입구입니다.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면 바로 왼쪽에 있어요.

 

 

포텐은 매장도 넓고 채광도 좋아요.

오늘 주문한 음식은 기본 쌀국수와 매운 해산물 쌀국수, 칠리 해물 볶음밥, 짜조, 멘보샤입니다.

 

 

일반 쌀국수입니다. 고수는 따로 부탁드리면 가져다주세요. 고수를 좋아하는 일행이 있어서 한 접시 받았어요.

 

 

칠리볶음밥의 스푼을 일행 수 만큼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매운 해산물 쌀국수입니다. 매운 쌀국수 종류는 미리 말하면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보통맵기도 매운편이라 덜맵게 하고 양념장을 따로 달라고 해서 직접 조절해서 먹는게 좋아요.

 

 

이건 예전에 먹었던 일반 매운 쌀국수입니다.

 

 

짜조와 멘보샤가 나왔습니다. 멘보샤는 겉바속촉해서 맛있었고, 짜조는 안에 고기만두같은 속재료가 들어있는데 맛이 좋았어요.

 

포텐은 예전부터 자주 가던 곳이라 편하게 가는거 같아요. 맛도 깔끔하고 매운 쌀국수는 제 기준에서 매운 편이라 덜맵게 주문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이 날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은 다 먹은거 같아요 :) 주차장이 넓고 아기의자가 비치되어 있어 가족들이랑 가기에도 좋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