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34. 병점 크로플 전문점 '크로페' 후기 (병점 진안동 크로플 배달, 포장)

by 꽃뿌니 2021. 4. 27.

 

 

안녕하세요.

병점에 크로플 전문점이 생기는 걸 보고 오픈 전부터 기다리다가 오늘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아직 지도에도 뜨지 않는 새로생긴 집이예요.

위치는 할리스커피에서 진안중학교 쪽으로 쭉 들어가다가 드림탑마트(구 코리아마트) 옆에 있어요.

 

 

 

 

노란색 가게 인테리어가 예뻐서 오픈날을 기다렸어요.

 

 

 

 

입구 배너에 메뉴사진을 보고 어떤걸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들어갔는데 안에도 메뉴판이 있었어요 ㅎㅎㅎ

 

 

 

 

크로플 종류가 아주 다양해요. 음료도 여러가지 있어요.

저는 플레인 2개와 청포도 생크림, 블루베리 크림을 주문했습니다.

 

 

 

 

매장은 아주 작아요. 안에서 먹을수는 없고 포장을 해야해요. 포장을 하고 대기하는 의자가 있었어요.

 

 

 

 

한쪽 벽에 TAKE OUT이라고 써있습니다.

 

 

 

 

홀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고, 크로플을 바로 구워 주는게 아니라 조금 아쉬웠는데 막상 먹어보니 맛이 괜찮았어요. 특히 크림이 올라간 크로플은 크림이 녹지 않아서 좋았어요. 하나는 냉장고에 뒀다가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플레인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포장해서 집에 도착했습니다. 플레인은 종이봉투에 담아주고, 크림이 올라간 크로플은 종이 도시락에 담아줍니다.

 

 

 

 

블루베리 크로플입니다. 제일 인기가 좋았어요.

 

 

 

 

청포도 크로플입니다. 시즌메뉴라고 써있어서 사왔는데 상큼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플레인 크로플입니다. 깔끔하고 폭신해서 맛있었어요 :)

 

이 골목이 카페보다는 음식점, 술집에 더 많은 골목이라 이런 크로플 전문점이 생긴 게 신기하고 맛이 있을지 궁금하기도 했는데 처음 사먹은 느낌은 맛있고 좋았어요. 다음에는 인절미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먹어보고 싶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