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35. 젤라또가 맛있었던 동탄 능동 카페 'cafe 1088'

by 꽃뿌니 2021. 4. 28.

 

 

지난 주말에 동탄 능동에 있는 카페 'cafe 1088'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를 검색하다가 젤라또가 맛있어 보이길래 가게 되었어요 ㅎㅎ 젤라또가 생각나는걸 보니 날씨가 많이 더워졌나봐요.

 

 

 

 

위치틑 능동고등학교 옆에 노브랜드 건물에 있어요.

정말 나만 알고 싶은 사실인데 여기 주차가 너무너무 편해요 :) 차를 타고 가는데 근교 멀리까지 가고 싶지 않다면 여기가 찰떡이예요.

 

 

 

 

입구사진입니다. 간판에 'BEER & COFFEE'라고 써있는데 낮에는 카페였다가 저녁 7시가 지나면 맥주가게로 변한다고 해요. 브런치, 디저트, 커피, 젤라또, 맥주까지 모두 파는 가게라니 다음에는 밤에 가보고 싶어요.

 

 

 

 

들어가면 쇼파의자인 테이블이 있어요. 의자가 편한 카페를 좋아하는데 의자가 편해서 좋았어요.

카운터에는 축구선수 송종국 사인도 있어요. 축구는 잘 모르지만 유명한 사람 사인이라 찍어봤어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고 제가 먹고싶었던 젤라또도 있어요.

딸기랑 치즈케익 중에 고민하다가 치크케익을 골랐어요. 반대편에는 조각케익도 있었어요.
여기는 음료를 2개 주문하면 조각케익을 랜덤으로 하나 준다고 써있었는데 제가 아이스크림을 먹는 바람에 케익은 못먹었어요 ㅠㅠ

 

 

 

 

중간중간 펍 분위기가 나는 곳도 있지만 앉아있으면 노래도 좋고 분위기 있는 카페예요.

 

 

 

 

브런치 메뉴도 많아서 코로나가 아니라면 오래오래 앉아있고 싶은 분위기예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케익젤라또와 화이트모카입니다. 젤라또에는 치즈케익큐브가 들어있었어요.
이 날은 모든 메뉴가 달달했던 날이네요 ㅎㅎ

동탄 카페 'cafe 1088'은 멀지 않은 위치에 깔끔하고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또 가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