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 하루.

나이키 에어맥스 던 DH5131-101 겟!! 사이즈 참고

by 꽃뿌니 2023. 6. 11.



오랜만에 딸이 하얀 운동화를 구입했어요.
딸의 꼬질꼬질한 운동화를 보면서 운동화를 바꿨으면 했는데 드디어 새 운동화를 구입했어요.

새 운동화라 뽀얗고 예쁘네요~



딸이 이번에 산 운동화는 나이키 에어맥스 던 DH5131-101입니다. 하얀 운동화에 나이키 로고가 검은색으로 있네요. 바닥에 에어가 들어가 있고 포송포송 푹신푹신해서 발이 편할 거 같아요. 대신 조금 두꺼워서 한여름이 되면 조금 더울 거 같아요.
딸도 신발이 조금 더울거 같아서 러닝화와 고민하다가 신어보니 러닝화보다 더 예뻐서 구입했다고 하네요. 여름이 되면 샌들도 많이 신으니까 크게 상관없을 거 같아요.



발 깔창에 에어가 들어가있어요. 나이키 에어맥스 중에서도 푹신푹신한 편인 거 같아요. 안쪽 천은 두툼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요.



뒤꿈치에 닿는 부분이 없어서 편해 보여요.

운동화는 남녀 공용으로 나와서 사이즈 폭이 넓어요.
이 운동화 사이즈는 225입니다.
나이키, 뉴발란스 등 대부분 운동화 사이즈를 225 착용하고, 구두도 225사이즈 신어요. 이 운동화도 225 정사이즈가 딱 맞았고, 230을 신었을 때 컸어요.



신었을 때 발이 커 보이지도 않고 발볼도 끼지 않고 넉넉해요. 안감이 푹신푹신해서 신다 보면 발에 더 잘 맞을 거 같아요.
신발을 사서 바로 찍어서 아직 신발끈을 예쁘게 묶지 않았는데 신발끈을 깔끔하게 묶으면 더 예쁠 거 같아요.
이번 운동화는 '깨끗'하게 오래 신었으면 좋겠어요.
새로 운동화 구입하실 때 사이즈랑 착용샷 참고하세요~~


27. 노스페이스 운동화 구매 후기 - 트레일 런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NS97M42C

안녕하세요. 요즘 발이 편한 운동화를 찾고 있었는데 드디어 노스페이스에서 운동화를 구매했습니다. 이 전에 신었던 운동화는 스케쳐스 운동화예요. 발이 편하다고 해서 구입해서 잘 신었는데

only-flower.tistory.com

뉴발란스 327 운동화 후기 (WS327KB)

딸의 낡은 운동화 대신 오랜만에 새 운동화를 샀어요. 딸은 뉴발란스 운동화가 편하다고 뉴발란스 운동화를 좋아해요.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매장가서 신어보기도 하더니 드디어 운동화를 골랐

only-flower.tistory.com

가볍고 발편한 운동화 "스케쳐스 여성 스포츠 코트 92(SPORT COURT 92)"

요새 운동화를 새로 사야 할 시기가 되었는데 얼마 전 스케쳐스 할인이 떴길래 바로 구입했어요. 스케쳐스 운동화는 가볍고 발이 편해서 좋아하는 운동화예요. 하늘색 같은 민트색 박스에 담겨

only-flower.tistory.com

취업 선물 추천 - 여름 샌들, 소다 구두 ALD006 LS30 5cm 구매 후기

이번 주에 딸이 드디어 첫 출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무직 기간이 길었던 터라 취직 소식이 무척 기쁘네요. 항상 집에서 붙어있었는데 딸이 출근하면 조금 허전할 거 같기도 하네요. 딸의 취직을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