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13. 수원역 짬뽕 맛집 - 크리스탈 제이드

by 꽃뿌니 2019. 12. 12.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짬뽕이 너무 먹고싶어서 짬뽕맛집 수원역 크리스탈제이드에 다녀왔어요.
원래 자주 가는 짬뽕집인데 짬뽕 말고 다른 메뉴들도 참 맛있어요!!
위치는 수원역 AK몰 6층 식당가에 있어요.

 

 


크리스탈 제이드 메뉴판은 책처럼 두꺼워서 다 찍지 못하고 크리스탈제이드 사이트에서 메뉴를 가져왔어요.
메뉴가 조금 길어요!! (출처 크리스탈제이드 사이트)

 

 


저는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 가게 사람들 대부분 딤섬이 포함된 코스요리를 먹는거 같았어요.
아니면 면 하나 요리 하나 시켜서 나눠먹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그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요리가 워낙 비싸서 ㅠㅠ
저는 짬뽕 먹고 지하 식품코너도 가고 카페가서 케이크도 먹고싶어서 식사 단품으로 먹었어요 ㅎㅎㅎ
수원역에 왔는데 한가지만 먹고갈 수가 없었어요!!!!

저는 짬뽕 1개, 딴딴면 1개 주문했어요.
그리고 지하에서 어묵도 사먹고 스벅에 가서 케이크로 마무리했어요ㅎㅎ 야호 :)

 


테이블 종이에 있는 메뉴들이 대표메뉴인거 같아요.
저는 여기 짬뽕, 딴딴면, 우육면, 짜장면, 볶음밥을 정말 좋아해요!! ㅎㅎㅎ
먹었던 메뉴는 다 실패하지 않았던거 같아요.
어향가지덮밥도 맛있었어요!! 정말 실패없는 중국집이예요. 가격은 다른 중국집들보다 조금 비싸요 ㅠㅠ

 


음식이 나오는 동안 짜샤이를 먹었어요. 짜샤이 너무 좋아해요 ㅎㅎㅎ 식감이 오독오독 하고 입맛을 당기네요.

 


짬뽕이 먼저 나왔습니다.
삼선짬뽕 가격 11,000원
집근처 중국집보다는 비싸요. 하지만 국물이 적당히 얼큰하고 적당히 깔끔하고
면도 맛있고 특히 동네 중국집에서는 먹다 버리게 되는 해산물과 건더기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게되는 짬뽕이예요.
오징어 식감이 이렇게 부드러운건 처음이예요.

그리고 여기 짬뽕에는 작은 전복도 들어있어요!!
이정도면 11,000원의 값어치를 하지 않을까요??

 

 

짬뽕을 한 젓가락 호로록 하는 동안 딴딴면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는 그냥 빨간국물처럼 보이는데 짬뽕국물이랑 비교해보면 주황빛이 나는 국물이예요.
딴딴면은 땅콩소스가 들어있는 고소한 국물이 특징인데 땅콩소스가 들어있어서 걸쭉한 느낌이예요.

 


딴딴면 가격 13,000원

국물이 짬뽕보다 기름져요. 짬뽕이 시원한 국물이면 딴딴면은 꼬~소한 국물맛이예요.
저는 가끔 생각날 정도로 좋아하는 맛인데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어요.


면 양은 이렇게나 많아요!!!! 그래도 금방 먹더라구요 ㅎㅎㅎ
메인 메뉴를 먹다보니 열심히 먹던 짜샤이는 뒷전으로 밀렸어요 ㅎㅎㅎ

 

 

가게 앞에 메뉴가 자세히 나와있으니까 메뉴를 확인하고 들어가면 좋을거 같아요.
수원역에는 맛집이 많으니까 신중이 골라야해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칭찬만 가득한 포스팅이지만 내돈으로 사먹은 후기입니다 ㅎㅎ
정말 좋아하는 집인데 오랜만에 가서 흥분한거 같아요ㅠㅠ

그리고 마무리로 스타벅스에서 최애케이크인 클라우드치즈케이크를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