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지. 韓紙/기록하기.

[전시] '한지로 그리다' - 2021 한지그림연구회 정기 회원전, 경인미술관, 평택호예술관

by 꽃뿌니 2021. 4. 15.

 

 

안녕하세요.

2년을 기다려 왔던 정기 회원전을 드디어 시작하게 되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회원전이라 한지그림연구회 회원들이 2년동안 준비한 다양한 한지그림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올해 제작한 포스터가 나왔습니다.

전시는 4월 말부터 5월 중순까지 2주 동안 1차와 2차로 나눠서 진행합니다.
1차는 인사동에 있는 경인미술관, 2차는 평택에 있는 평택호예술관에서 합니다
아래에 자세한 일정과 주소, 약도를 알려드릴게요.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안전하게 진행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전시회에 오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시 일시 및 장소

 

1차 전시
기간 : 2021. 4. 27. (화) - 5. 4. (화)
장소 : 인사동 경인미술관 (아래 약도 왼쪽)
2차 전시
기간 : 2021. 5. 7. (금) - 5. 14. (금)
장소 : 평택호 예술관 (아래 약도 오른쪽)

 

 

 

 


전시 작품

 

 

'한지로 그리다' 전시는 한지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한지그림은 한지를 찢어 붙인 그림입니다. 물감이나 염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한지를 손으로 찢어 붙여 작품을 완성하고 있어요. 한지만을 사용해서 만든 그림이라서 직접만나보시면 한지의 독특한 질감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기다리고 있던 포스터와 함께 도록도 완성되었습니다. 항상 같은 디자인의 하얗고 깔끔한 도록입니다.

 

 

바로 오늘 완성되어서 찾아온 도록입니다. 제작한 도록을 확인하고 개수를 나누어 포장까지 했어요. 이렇게 도록작업을 하니 전시가 코앞에 다가온게 실감이 나는거 같아요. 지인들 앞으로 보낼 우편물을 만들고, 가까운 곳에 있는 분들은 "한지로 그리다" 낙관을 멋지게 찍어 봤습니다. 도록은 전시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지그림연구회 회원들이 2년동안 함께 열심히 준비한 전시에서 관람하시는 분들 모두 안전하고 소중한 기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