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잠깐 쉬고 싶을 때 가는 카페 '커피베이' 병점진안점 (주차 가능)

by 꽃뿌니 2021. 6. 15.

 

 

가끔 카페에 혼자 조용히 앉아 쉬고 싶을 때가 있어요.
이럴 때 조용한 동네 카페에 혼자 가서 커피를 마시고 오곤 한답니다.

 

병점에 혼자 가서 조용히 쉬다 오기 좋은 카페가 있어요. 진안동 쪽에 월드메르디앙 아파트 건너편에 있는 '커피베이'라는 카페인데 조용하고 깨끗해서 한 동안 자주 가던 곳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딸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커피베이 병점진안점
위치 : 경기 화성시 병점중앙로 195
주차 가능

 

위치는 진안동 월드메르디앙 아파트 건너편, 하이웨이마트 바로 옆 건물, 농협과 같은 건물이예요.

 

 

커피베이 외관과 주차장 입구 사진입니다.

카페는 크지 않아요. 테이블이 정확하지 않지만 5개 정도 있던거 같아요.

 

커피베이의 큰 장점 중에 하나는 주차가 편하다는 것입니다. 바로 옆에 마트가 있고,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가 아주 편해요.

 

 

매장은 작지만 깨끗해요.

갈때마다 시끄럽지 않고 편하게 앉아있다가 오기 좋아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디저트 종류도 많아요.

예전에는 허니브랜드 종류나 머핀을 먹었었는데 딸은 프레즐을 좋아해요. 음료도 저렴하고 디저트 종류도 꽤 있어서 좋아요. 요즘 계속 찌고 있는 살을 빼려면 디저트는 먹으면 안되는데 안먹기가 참 힘드네요. 살이 많이 쪄서 걱정이예요.

 

계산대 옆으로 주차장과 바로 연결되는 출입문이 있습니다.

이 카페의 장점이 맞바람이 통하는 출입문이 있다는 점이예요. 작년 여름에 카페에서 에어컨을 틀면 에어로졸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져 실내 감염을 일으킨다는 이슈때문에 카페에 가기가 힘들었는데 이 카페는 양쪽 출입문을 열면 맞바람이 불어서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엄청 시원해요. 그래서 작년에 이 카페를 자주 다녔던거 같아요. 카페 직원분들도 한시간에 한번 정도 출입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줘서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었어요.

 

 

옆에도 이렇게 다양한 신메뉴 포스터가 걸려있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애플망고 음료들이 새로 나왔나봅니다. 주문하고 나서야 포스터를 발견하고 애플망고 음료를 못시켜서 아쉬웠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둘 다 시원한 음료를 주문했는데 예쁜 머그에 담아주셨어요.

하나는 요거트 음료고 다른 하나는 자몽에이드입니다. 자몽에이드 색이 참 예쁘죠??

 

 

핑크색 머그가 예뻐서 이리저리 찍어봤어요 :)

 

 

'카페베이'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사진 맞은편에 앉아서 저 사진을 보고 있으면 편안해지는 거 같아요. 그레이 톤의 벽과도 잘 어울려서 차분한 카페 분위기가 느껴져요.

오늘도 시원한 음료 한 잔 마시는 동안 조용하게 쉬다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다들 맛있는 저녁 드시고 하루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