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동탄 센트럴파크 예쁜 카페 '카페마주'

by 꽃뿌니 2021. 6. 15.

 

오늘은 코로나로 미뤄왔던 친구들과 만나서 예쁜 카페에 다녀왔어요.

오늘 친구들과 만난 곳은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 카페거리입니다. 카페에 가기 전에 닭갈비를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다음에 다시 가면 사진 많이 찍어와야겠어요.

 

 

카페 마주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33-16 1층
(동탄 센트럴파크 카페거리)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
가게 앞 주차 3-4대 가능해요.

 

 

 

저녁을 먹으면서 주변에 전에 가본 카페가 있다고 앞장섰는데 골목을 잘못 들어와서 그냥 눈에 띄는 곳에 들어왔는데 들어서면서부터 실내가 깔끔하고 너무 예뻤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카페 이름이 "우리 마주하는 시간" 의미의 '카페 마주'입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다양한 디저트 빵들이 먹음직스러워요. 우린 배가 부르니 아쉽지만 디저트는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조각 케이크와 음료를 만들 때 사용하는 청인 듯한데 색이 예쁘네요. 시간이 늦어서 오늘은 모두 차로 주문했어요.

 

 

차는 쑥크림라떼, 고구마라떼, 조금 진한 갈색은 페퍼민트, 나머지 하나는 카모마일 이렇게 시켰는데 저는 페퍼민트를 마셨는데 좋았어요.

 

 

카페마주는 티백이 아니고 직접 우려낸 차를 주시네요. 티백은 집에서도 마실 수 있는데 여긴 자주 먹을 수 없는 직접 우린 차라서 좋았어요.

 

 

들어갈 때 찍지 못한 카페 외관을 찍었습니다.

들어갈 때는 환했는데 나올 때는 어두워져서 입구 조명에 불이 켜졌는데 더 분위기 있고 예쁘네요. 문 앞에는 다양한 화분들이 있어요. 화초를 아주 잘 키우는 듯하네요.

 

 

외관 사진 한 장 더 찍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카페 앞에는 주차공간도 있었는데 우린 골목 건너편에 있는 센트럴파크 주차장에 주차하고 왔어요. 공원 주차장의 주차비가 비싸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다음에 또 오면 공원 산책도 하기로 했어요.

 

동탄 센트럴파크 관련글 ▼

 

22. 만보걷기, 화방에서 화홍붓 구입, 동탄 센트럴 파크 평일 산책

지난 목요일에 화방에 화홍 붓을 사러 다녀왔습니다. 화방이 걸어가기엔 조금 먼 거리였지만 요새 계속 집에만 있었고 운동도 할 겸 걸어서 다녀왔습니다. 또 딸과 함께 얘기하며 걸으니 꽤 먼

only-flower.tistory.com

 

3. 동탄 <호무라텐동> - 인생 첫 텐동

3. 동탄 <호무라텐동> - 인생 첫 텐동 안녕하세요. 얼마 전 동탄 <호무라텐동>에서 인생 첫 텐동을 먹어봤어요. 예전에 TV프로그램 '골목식당'에 텐동이 나온 후 텐동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텐동을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