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 하루.

경기지역화폐 외식할인 지원사업 캐시백 지급 후기

by 꽃뿌니 2021. 12. 16.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지역화폐 외식할인 지원사업 만원 캐시백이 입금되어 후기를 남겨요.

지역화폐 외식할인 지원사업은 지역화폐로 외식업소를 방문·포장·배달 2만원 이상 4회 결제 시, 다음 달에 1만원 환급 해주는 이벤트에요. 이벤트 기간이 11월 10일부터 예산 소진 시라고 해서 음식점이나 카페, 배달을 할 때마다 잊지않고 지역화폐로 결재를 했더니 한달 뒤에 지역화폐앱으로 1만원이 지급되었어요!!

 

자세한 지역화폐 외식할인 지원사업 이벤트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외식할인 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지역 목록도 있어요.)

 

지역화폐 외식할인 지원사업 1만원 캐시백 받기!!

11월에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인센티브 한도가 늘었는데 이번에는 외식할인 지원사업을 한다고 하네요. 경기지역화폐를 충전하면 10% 인센티브도 받고 다양한 혜택도 있어서 자꾸 사용하게 되네

only-flower.tistory.com

 

 

 

안내사항에는 지역화폐로 2만원 씩 4회차 이용을 하면 다음 달 16일 경 지역화폐 카드로 지급된다고 적혀있어요. 정확히 16일에 지역화폐 앱을 확인 해보니 만원이 딱 충전되어 있었어요.

 

 

외식할인 지원사업 이벤트를 응모하고 나서 지역화폐로 2만원 이상 음식점이나 카페를 결제하면 이렇게 알람이 떠요. 이 알람이 4번 뜨면 다음 달 캐시백 지급 대상이 됩니다. 이벤트가 예산 소진 시까지라 언제까지 지급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그래서 음식점을 결제하게 되면 틈틈이 지역화폐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

 

그리고!! 중요한 건 이벤트 응모를 하고 난 후 결제 내역부터 적용되기 때문에
반드시 반드시 이벤트 응모 후에 참여해주세요!!

 

 

제가 지급 받은 만원입니다 ㅎㅎㅎ 만원을 캐시백 받기 위해 일부러 돈을 쓰는 건 조금 손해인 거 같지만 어차피 쓰는 돈이라면 지역화폐로 결재하고 캐시백 받으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외식지원할인사업 캐시백 유효기간은 2024년 12월 31일까지라 아주 넉넉하네요 :)
보통 재난지원금같은 정부지원금은 단기간 소비촉진을 위해 지급되는 지원금이라 유효기간이 촉박한 경우도 있는데 외식지원할인사업 캐시백은 이벤트 목적으로 지급받는 금액이라 유효기간이 넉넉한가 봐요. 정말 좋네요~~!! 코로나 거리두기가 완화되면 근처 카페로 커피나 마시러 가아겠어요!! 

 

오늘 하루는 이벤트 캐시백으로 기분 좋게 마무리 하네요 :) 다른 분들도 오늘 하루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