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오늘 하루.

디저트39(dessert 39) - 인계동 예쁘고 조용한 카페 /주차가능/홍차아인슈페너/아인슈페너 라떼

by 꽃뿌니 2022. 8. 28.

 

주중에 인계동에 예쁘고 조용했던 카페를 다녀왔어요.

위치는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바로 옆에 인도커리가게 '난(Naan)'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나혜석거리에 있는데 생각보다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느긋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었어요. 지은지 얼마 안된 건물인지 지하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가능했답니다 :)

 

디저트39 수원나혜석거리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96번길 24
매일 10:00 ~ 22:00
주차 가능, 나혜석거리 근처

 

 

입구부터가 시원시원하고 좋지요??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새파란 하늘에 구름들 덕분에 사진이 더 잘나온 느낌이 들어요.

 

 

카페 이름과 어울리게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예쁜 케이크들이 얼마나 많은지 여기에 올때에는 밥을 조금 덜 먹고 배를 남겨두고 와야할거같아요. 오늘은 배가 너무 불러서 디저트는 패스~

음료도 종류가 엄청 많은데 주문하고 나서 보니까 양도 많아요. 기본이 벤티이고 대용량사이즈도 있어요.
메뉴에 다른 카페에서 찾기 힘든 홍차아인슈페너가 있어서 오늘은 아인슈페너 라떼와 홍차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2층도 있는데 2층에 사람들이 있는거 같아서 오늘은 1층에서 앉았어요.
카페 층고가 아주 높아서 탁 트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커피를 마시는 귀여운 조명도 있어요.

 

 

기둥에도 자리가 있는데 콘센트가 많이 있어서 노트북으로 작업하는 사람도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쭉 뻗은 통창이 있어요.
바로 앞에 공사를 하고 있는건 아쉽지만 고개를 들었을 때 파란 하늘이 쫙 펼쳐지는 창문은 참 좋았어요.
제가 갔던 시간이 카페에 사람도 별로 없는 시간이어서 가만히 앉아있으니 힐링되네요.

 

 

주문하는 카운터가 보이는 위치에서 찍었어요.

카운터를 따라 쭉 나가면 나가는 문이 있는데 그 문으로 나가서 건물 주차장에 갈 수 있어요. 주문하면서 주차등록을 요청하면 주차등록을 할 수 있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작은 사이즈가 아인슈페너 라떼 벤티 사이즈이고
큰 사이즈가 홍차 아인슈페너 대용량 사이즈예요 ㅋㅋㅋㅋ
엄청크죠?? 이렇게 클줄 모르고.. 실은 제가 대용량을 주문한 줄도 모르고 있다고 나중에 음료가 나오고 엄청 당황했어요. 하지만 영수증에 정확히 써있는 대용량사이즈..ㅋㅋㅋㅋ 덕분에 이 날 홍차아인슈페너를 하루종일 먹었답니다. 맛은 하루종일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음료를 리유저블 텀블러에 담아주니까 양이 많아도 좋네요. 음료도 마시고 너무 귀엽고 예쁜 텀블러가 생겼어요.

 

 

음료가 더 잘보이게 한번 더 찍었습니다. 컵홀더도 귀엽지요??

 

 

처음에 말했던 길쭉한 통창으로 보이는 하늘뷰예요. 너무 시원하고 힐링되네요. 여기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다 이쁘지만 통창이 큰 역할을 했어요 :)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는데 날씨 좋은 날 카페에서 여유롭게 하루를 즐겨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