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지. 韓紙/기록하기.

국회의원회관에서 한지그림 전시회 (윤슬 닥종이로 그리다)

by 꽃뿌니 2023. 10. 4.

 

2023년 10월 4일부터 10월 11일까지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에서 한지그림 전시 '윤슬, 닥종이로 그리다'를 진행합니다. 이번 전시는 윤슬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한지그림 작가 4명이 함께합니다. 추석 연휴가 끝나고 바로 시작하는 전시회라서 첫날부터 피로감이 밀려오지만 그래도 힘을 내봅니다. 오늘 국회의원회관에서의 한지그림 전시회 모습을 올려봅니다.

 

 

한지그림연구회가 몇 명의 작가들을 모아서 만든 작가모임 "윤슬"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 전시관에서 10월 4일 수요일 시작해서 10월 11일까지 일주일 전시합니다.

 

 

자연 채광으로전시회를 하는 곳이라서 한지그림이 아주 은은해 보이네요. 이곳은 벽을 이용하지 않고 이젤을 사용해서 작품을 전시해요. 

 

 

쾌적하고 산듯한 느낌의 전시 공간이지만 건물에 들어오시는 데는 절차가 필요해요. 의원회관 건물로 들어오시면 2층이 됩니다. 현관 로비에서 방문기록을 적어서 신분증과 함께 창구에 제출하고 출입증을 받아서 가지고 온 물건을 검색대로 통과시키고 들어와서 출입카드를 찍고 들어갑니다.

 

 

여기는 3층에 있는 의원사무실로 가는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로비입니다. 양옆에는 직원휴게실도 있네요. 

 

 

전시된 작품들을 쓰윽처다보면서 직원들이 휴게실로 가시네요. 돌아오시면서 그림도 감상하시길...^^

 

 

자연채광으로 하는 전시회라서 색이 살지않으면 어쩌나 걱정을 했지만 나름 분위기도 있고 좋네요. 자연채광으로 전시를 하는 건 처음인데요 늘 전시용 스포트라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자연채광으로 전시를 하는 것도 좋네요.  

앞으로 11일까지 좋은 추억 많이 만들면서 전시 마무리했으면 좋겠어요.

 

 

 

한지그림 전시회 장소 사전 답사 "의원회관 전시실"

오늘은 10월에 한지그림 전시회를 하려고 의원회관에 가서 전시실을 확인하고 왔어요. 이번에는 한지그림 연구회 (윤슬) 팀이 한지그림 전시회 준비를 합니다. 전시관 답사를 하려고 의원회관에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