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집밥.

3. 입맛 없을 때 입맛 당기는 비빔국수

by 꽃뿌니 2020. 4. 7.

 

주말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화요일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요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입맛이 점점 떨어지는게 느껴져요.
그래서 오늘은 매콤새콤달콤 입맛 당기는 비빔국수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비빔국수 2인분입니다!!!ㅎㅎㅎㅎ 사진으로 보니까 정말 많아보이네요!!
근데 2명이서 깔끔하게 다 먹었답니다~ 국수는 왠지 먹어도 배가 안부른 느낌이예요 ㅎㅎㅎ
국수도 많지만 야채가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비빔국수는 매콤하고, 새콤하고, 달콤해서 입맛이 없을 때 생각나는 음식이예요.
저는 계절 상관 없이 좋아하는 음식이지만 특히 더운 여름에 생각이 많이 나는 음식입니다.

 

 

비빔국수는 야채가 듬뿍 들어가고 양념장만 잘 만들면 실패할 수 없는 요리예요.

비빔국수 양념장에는 고추장, 고춧가루, 깨소금, 참기름, 매실액이 들어갔어요.

TV에 나오는 비빔국수 맛집이나 달인들은
양념장에 비법육수도 넣고 고춧가루도 여러 종류도 쓰고 엄청나게 정성들인 양념장을 쓰기도 하지만
저는 집에서 간단하게 후다닥 만든 비빔국수이기 때문에 양념장에 많은 재료가 들어가지 않았어요.
그래도 저는 기본적인 양념만 들어가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양념장을 조금씩 먹어보면서 재료의 양을 조절하면 5가지 양념으로도 맛있는 양념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요새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을 때가 많아졌어요.
밥이 지겨워졌을 때 매콤새콤한 비빔국수 추천해요~

맛점하세요!!

 

 

 

2. 편의점 떡볶이 맛있게 만들어 먹기 - CU편의점 마라떡볶이 추천

안녕하세요. 요새는 집에 오래 있어서 이거저거 만들어 먹는게 많아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산 마라떡볶이를 볶음팬에 조리해서 편의점 떡볶이가 아닌 것처럼 만들어 보았어요. 얼마전에 편의점에서 마라떡볶이를..

only-flower.tistory.com

 

 

1. 에어프라이어에 군만두 튀겨먹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마트에서 군만두가 할인하길래 무려 4봉지나 샀어요. 요새는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구울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누르기만 하면 되니까 전보다 군만두를 더 편하게 먹을 수 있는거..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