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경기 근교 드라이브 - 포천 카페 숨

by 꽃뿌니 2021. 11. 22.

 

 

얼마 전 포천 고모리에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아직 단풍이 다 지기 전에 다녀온 드라이브라 날씨도 좋고 예쁜 단풍도 많이 보고 왔어요. 드라이브를 하다가 예쁜 카페도 보고 왔어요.

 

 

카페 규모도 크고 주차장도 큰 카페인데 방문자가 많아서 주차장이 북적북적해요. 주차장에서 본 모습인데 정말 큰 카페느낌이 들어요.

 

 

위치 :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502-61
영업일 : 금, 토, 일만
영업시간 : 금요일 11:30~19:00 /주말 및 공휴일 11:00~19:00

 

금요일, 주말, 공휴일만 여는 카페에요.

 

 

 

카페 숨에서 가장 유명한 중정이에요.

초록초록하고 작고 예쁜 식물들로 꾸며진 정원이에요. 여기가 사진 정말 예쁘게 나오는 곳이라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요!! 정원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줄서서 사진 찍는걸 추천해요!!

 

 

카페 안에 자리가 예쁜 곳이 많은데 사람이 워낙 많아서 카페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ㅠㅠ

내부가 엄청 넓은데 자리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고 다 좋아요. 카페 외부에도 자리가 꽤 있어요.

 

 

건물 밖으로 나가보았어요. 가을이고 단풍철이라 밖에 있는 테이블 자리도 참 좋았어요. 카페에 간 날 미세먼지가 좋음이라 밖이 더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카페 숨은 카페 내부도 예쁜데 카페를 빙 돌면서 있는 정원도 너무 예뻤어요.

이 카페에 오시면 커피를 마시고 정원산책도 하는걸 추천해요!!

 

 

건물을 빙 돌면서 여기저기 사장님이 카페를 열심히 가꾸셨다는 느낌이 들어요.
시간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구경해 보세요 :)

 

 

오랜만에 멀리 나갔다 왔는데 이렇게 이쁜 카페를 보고 와서 좋았어요.
다른 계절에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여기는 카페 건물을 위에서 볼 수 있는 야외 테이블 자리에요. 여러명이 와서 앉아도 될 정도로 큰 테이블이에요.

 

 

건물 뒷쪽으로 연못도 있어요.

 

 

카페 여기 저기에 가을 느낌이 가득했어요. 지금은 낙옆이 많이 떨어졌던데 사진을 보니까 더 생각이 나요. 

카페 정원이 예뻐서 겨울에 가도 다른 분위기로 예쁠거 같아요. 주차장이 넓어서 드라이브하러 가서 편하게 쉬다 올 수 있을거 같은 카페에요.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거의 못찍었지만 내부도 정원만큼 예쁜 카페였답니다. 

 

경기도 근교로 드라이브 할 때 한번 들러보세요 :)

 

 

 

 

오산 카페 알로하 (브런치하기 좋은 카페)

가을날 멀지 않은 곳에서 가을을 느끼고 왔습니다. 카페 '알로하'라는 곳인데 오산 세마대 근처에 있는 카페에요. 수원이나 동탄에서 드라이브 삼아 가기에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요. 카페 알로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