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오산 카페 - 블랙울프 물향기수목원점/ 수플레 케이크와 아인슈페너 맛집

by 꽃뿌니 2021. 11. 29.

 

 

얼마 전 오산 물향기 수목원 근처에 있는 카페 블랙울프에 다녀왔어요. 오산 물향기 수목원 근처 홈플러스 건너편에 있는 카페인데 수플레 케이크가 맛있다고 해서 수플레 케이크를 먹고 왔어요. 😀

 

 

블랙울프 물향기수목원점
주소 : 경기 오산시 오산대역로132번길 45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주차 가능, 지역화폐사용가능

 

분위기 좋고,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카페를 찾다가 수플레 케이크 후기가 너무 좋아서 방문했던 카페입니다. 마침 가게 앞에 주차가능한 공간도 있어서 더 맘에 들었어요. 영업시간도 오전 9시부터 오후 10까지로 길어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외관도 멋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ㅠ

벤치테이블처럼 생긴 공간이 있고, 쇼파공간도 있어요. 쇼파자리에 앉았었는데 푹신하고 좋았어요. 카페 메뉴에 핸드드립 커피도 있었는데 커피 종류가 다양했어요. 다른 음료들 종류도 다양했어요. 디저트 종류도 많았는데 저는 수플레 케이크를 먹고 싶었기 때문에 수플레 케이크와 스콘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가 먼저 나왔습니다. 아인슈페너 크림층이 엄청 두툼해요. 달콤한 크림을 먹고 나면 산미가 있는 부드러운 아메리카노가 나오는데 맛이 좋았어요. 같이 간 동생이 아인슈페너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여기 아인슈페너 참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특히 나중에 나온 수플레 케이크와 잘 어울렸어요. 역시 디저트에는 아메리카노가 좋아요.

 

 

위에서 찍은 아인슈페너입니다.

 

 

나오자마자 한 입 먹어버린 스콘입니다 ㅎㅎㅎㅎ 사진을 먼저 찍어야 하는데 자꾸 참치 못하고 먹어버리네요. 스콘도 살짝 따뜻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따가 나오는 수플레 케이크 크림에 찍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수플레 케이크를 주문하면 스콘을 같이 사서 크림에 찍어먹어보세요!!

 

 

오늘의 주인공인 수플레케이크입니다!! 이거 먹으려고 여기까지 왔어요~ ㅎㅎㅎㅎ 부드러운 크림이 너무 예쁘죠??

 

 

먹기 좋게 칼로 썰어 먹었어요. 수플레 케이크가 엄청 두툼하고 부드러워요.

 

 

케이크를 조금만 자른 사진입니다. 크림 안에 수플레 케이크가 3층으로 쌓여있어요. 입에 넣으면 부드럽고 살살녹아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릴지도 몰라요. 크림도 많이 달지 않으면서 케이크랑 잘 어울렸어요. 메이플시럽이 함께 나와서 크림이 덜 묻은 부분은 메이플 시럽을 뿌려먹었어요.

수플레 케이크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수플레 케이크가 먹고싶어서 또 갈거 같아요. 다음에는 핸드드립 커피도 먹어보고 싶어요. 근처에 물향기 수목원이나 세마대도 있어서 데이트나 나들이이 계획을 세울때 참고해도 좋을 거 같아요.

 

 

 

20. 오산 물향기 수목원 가을 나들이 - 경기 근교 데이트/나들이/가을 산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바지 단풍구경을 하러 오산 물향기 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코로나와 바쁜 일들이 겹쳐 단풍구경도 제대로 못했는데 그래도 더 추워지기 전에 단풍구경을 하고 와

only-flower.tistory.com

 

오산 맑음터공원, 오산천 산책로에서 주말 하루 시작

오늘은 딸이 드라이브 코스로 선택한 오산에서 만난 예쁜 공원과 시원한 산책로가 소개해 드릴게요. 가까운 곳에서 만난 오산천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다양한 모습이었어요. 물 위에 떠있는

only-flower.tistory.com

 

14. 쉬어가기 좋은 오산 독산성 - 경기도 근교 드라이빙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달 전쯤에 다녀온 오산 독산성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한 달 전쯤에 집에만 있다가 너무 답답해서 근처에 있는 오산 독산성에 다녀왔어요. 저는 수원 화성은 자주가봤는데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