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수원 베이글맛집카페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1059-3 Coffee House)

by 꽃뿌니 2023. 1. 1.



가까운 곳에 예쁘고 큰 카페가 눈에 띄어서 다녀왔습니다. 수원 권선동 수원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주차도 넓고 외관과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카페였어요. 무엇보다도 베이글이 너무 다양하고 맛있어서 참 좋았어요.


카페 이름은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예요. 카페이름에 1059-3은 이 카페의 지번주소였어요. 뭔가 카페 이름부터 센스가 넘치네요. 최근에 이곳을 자주 갔었는데 처음 갈 때는 커피하우스였던거 같은데 두 번째 갔을 때 보니 '베이글'이 추가되었어요. 카페에 가보니 다양한 베이글이 팔고 있더라고요.


가게 맞은편에는 베이글&커피하우스 간판이 있는데 왠지 외국 느낌이 나고 좋았어요. 바로 길가를 보면 누가 봐도 한국인데 간판 느낌은 완전 외국이네요 :)


연말이라 트리도 있고 눈사람 조형도 있어요. 저녁이 되어 불이 켜지면 더 예쁘더라고요.


가게 입구에 OPEN 조명이 밝게 켜져 있어요. 입구 문이 엄청 큰 철문인데 신기하고 예뻐요.


카페 내부입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의자도 예쁘고 테이블도 예쁘고 여기저기 놓여있는 화분도 참 예쁘네요. 낮에 왔는데 채광도 참 좋아요.


엄청 다양한 베이글들이 팔고 있어요. 블루베리 베이글이랑 바질 베이글이 엄청 맛나 보였지만 저는 베이글 샌드위치를 먹으러 와서 샌드위치 쪽으로 갔어요. 다음엔 다양한 베이글을 잔뜩 사서 먹어보고 싶어요.


베이글 샌드위치는 이렇게 두 종류가 있어요. 다 맛있어 보였지만 저는 깨가 듬뿍 올라가 있는 베이글 샌드위치를 골랐어요. 윈하는 샌드위치를 골라서 계산대로 가지고 가면 돼요.


계산대에 원하는 베이글 또는 샌드위치를 가지고 가서 음료랑 함께 주문했어요. 이 카페에 시그니처 메뉴 '크림딥모카'를 먹어보았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주문한 샌드위치와 음료를 받았습니다 :)
샌드위치가 생각보다 엄청 크고 엄청 푸짐해서 한 끼 식사가 될 정도였어요. 음료도 엄청 맛있었고, 평일 낮이라 사람도 없고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그 후에 주말에도 와 보았는데 주말에는 웨이팅도 있고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주말에 와보니 엄청 인기 많은 카페라는 게 느껴졌어요.
베이글 샌드위치에 음료까지 먹으니 가격은 사악했지만 수원 시내에 위치한 카페 중에 주차가 참 편했고 베이글도 음료도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카페입니다. 실제로 몇 번 더 갔었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능하면 평일에 다시 방문해보려고 해요 :)

-------- 추가 ----------

오늘 또 가서 이번엔 베이글을 먹어봤어요.
달달한 베이글을 시켜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베이글에 아메리카노 추천해요.
베이글 종류가 참 다양하죠??





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1059-3 Coffee House)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166번길 31 1층 (권선동 1059-3)
운영시간 : 10:30 ~ 22:00 (21:30 라스트오더)
주차가능, 포인트 적립, 지역화폐 가능(수원페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