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수원 연무동 카페 '스니프 스니퍼즈' (Sniff Sniffers) - 달콤 꾸덕 쫀득 디저트 맛집

by 꽃뿌니 2023. 3. 26.



오늘은 수원 연무동 수원천 근처에 있는 스니프 스니퍼즈 (Sniff sniffers) 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처음 보는 순간 확 눈에 띄는 외관과 인테리어에 수원천 바로 옆 통창 카페라 탁트인 시원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거기에 맛있는 디저트가 엄청 많아서 즐거웠던 카페예요.



가게 입구입니다. 파란 배경에 주황색 간판이 눈에 확 띄어요. 입구에 있는 주황색 의자도 귀여워요. 여기는 주중 점심이나 주말에도 사람들이 꽤 있어요. 인기있는 가게인거 같아요.

주차가 조금 힘들어서 광교산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거나 골목주차를 해야해요. 골목 주차는 난이도가 높아서 공영주차장 주차나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해요!! 얼마 전에 수원천을 따라 걸어봤는데 화홍문에서 걸어서 20~30분정도 걸리는거 같았어요. 행궁동에 왔다가 걷고싶다!! 하면 수원천을 따라 걷는 것도 추천하지만 왕복 거리를 생각하면 준비를 단디 하고 도전하세요!!



내부 인테리어도 엄청 귀엽고 알록달록하죠?? 뭔가 디저트를 자극하는 인테리어예요. 디저트 포스터가 벽에 많이 걸려있는데 정말 맛있어보여요.



여긴 디저트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스콘은 일반 스콘, 솔티카라멜스콘, 누네띠네 스콘, 미니스콘이 있고 휘낭시에도 있고 블루베리 크럼블, 말차 크럼블, 황치즈 꾸덕컵, 레드벨벳 꾸덕컵, 케이크 종류도 많고 크로플도 있고 쿠키랑 카야토스트도 팔아요!!
여기 있는 디저트 종류 다 먹어보려면 열번은 더 와야할 거 같아요 ㅎㅎㅎ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창가 쪽에 앉아서 창밖 수원천과 다육이들을 구경했어요. 수원천은 생각보다 잘 안보였지만 탁 트인 파란하늘과 한가한 길이 좋았어요. 그리고 다육이 화분들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어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다크 말차 크럼블과 황치즈 꾸덕컵, 솔티카라멜스콘을 주문했어요. 음료는 모두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달콤한 디저트에는 아메리카노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는 원두 두 종류 중에 선택할 수 있었어요.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다크말차크럼블은 아이스크림을 추가했어요. 진짜 아이스크림 추가하는거 완전 강력추천합니다. 바닐아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주는 말차와 초콜릿 소스?? 진짜 맛있어요. 저는 다크초콜릿의 씁쓸한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말차와 섞이니까 초콜릿이 강하지 않으면서 꾸덕한 맛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황치즈 꾸덕컵과 솔티카라멜스콘은 한 접시에 나왔어요. 옆에 이파리 하나가 포인트네요.ㅎㅎ


황치즈 꾸덕컵 위에 올려진 과지는 뽀또예요. 오랜만에 보는 뽀또인데 꾸덕컵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솔티카라멜스콘도 단짠단짠해서 아메리카노랑 마시니까 순식간이 사라졌어요.


오랜만에 예쁜 디저트 카페에 왔더니 사진을 엄청 열심히 찍었네요.


마지막으로 황치즈꾸덕컵을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다시 방문하게 되면 황치즈 꾸덕컵은 꼭 다시 한번 먹으려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꾸덕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갈 날을 기대하며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스니프 스니퍼즈
위치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월드컵로442번길 12 1층 스니프 스니퍼즈 (보훈교육원 건너편 연무시장 천길옆 도보 2분)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경기지역화폐(수원페이) 사용 가능, 포장 가능

 
(추가 ++)

그리고 다음에 또 가서 카야잼토스트를 먹었어요. 역시 믿고먹는 스니프 스니퍼즈네요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과 부드러운 버터 그리고 달달한 카야잼이 최고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