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17. 피자알볼로 - 단호박+불고기 하프앤하프 피자 & 슈크림엣지

by 꽃뿌니 2020. 3. 3.

 

 

오늘은 피자알볼로에서 단호박피자와 불고기피자 하프앤하프 슈크림엣지를 먹었습니다.

피자알볼로는 웰빙피자와 전통피자를 반반 먹을 수 있는 하프앤하프메뉴가 있어요. 저는 웰빙피자 중에 단호박피자를 고르고 정통피자 중이는 불고기피자를 골라 주문했어요. 그리고 피자 도우의 엣지는 슈크림 엣지로 변경했습니다. 슈크림엣지는 도미노피자나 피자헛에는 없는 처음 보는 엣지라 기대하며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집어먹어서 두조각이 비었어요 ㅎㅎ 맛있어보여서 손이 먼저 움직였나봅니다.
웨지감자는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를 해서 받았습니다. 두툼해서 겉바속촉하고 맛있었어요.
웨지감자는 다 못먹고 조금 남았는데 통에 잘 담아뒀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꿀맛이예요.


 

 


조각이 2개 빠진 피자예요 ㅎㅎㅎㅎ
조금 더 노란 색이 단호박피자입니다.
피자알볼로는 피자조각을 작게 잘라줘요. 보통 1판은 8조각인데 여기는 12조각이에요.

 

 


먼저 단호박 피자입니다.
피자 위에 단호박 샐러드를 아주 두툼하게 올린 맛이예요. 단호박이 위에 엄청 두껍게 있어서 흘러넘칠 정도예요.
단호박샐러드에 아몬드까지 있어서 약간은 건강한 맛이 나지만 피자조각을 거의 다 먹을 때 쯤에 있는 짭짤한 베이컨이 환상의 궁합이예요.


 

 


그리고 불고기피자입니다.
역시 불고기는 씹히는 고기맛이 너무 좋아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피자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알볼로 피자의 불고기피자도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불고기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도미노피자의 불고기피자를 추천해요. 제가 먹은 불고기피자 중에 최고예요. 정말 추천합니다.


 

 

그리고 처음 먹었지만 정말 강추하는 슈크림엣지입니다!!!
슈크림엣지가 생각나서 피자알볼로를 또 먹을거같아요. 제가 슈크림을 정말 좋아해요^^
짭짤한 피자와 달달한 슈크림 엣지가 단짠단짠의 조화를 이루네요. 다음에는 다른 피자메뉴에 슈크림엣지를 추가해 먹어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여기는 피클맛집이예요.
보통 피자를 시키면 피클은 안먹는데 여기는 피클이 두통이 왔는데 두통을 다먹었어요 ㅎㅎㅎ
시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깔끔한 맛이예요.


요새 집에만 있으니까 배달음식을 많이 먹게되네요 ㅎㅎ
점점 살찌는 기분이 드는데 몸무게를 쟤보니 살이 쪘어요 ㅠㅠ 이제 집에서라도 조금씩 운동을 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