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18. 편의점 과자 - 몽쉘 딸기 생크림케이크 후기

by 꽃뿌니 2020. 3. 16.

 

 

오늘은 집에 가는 길에 불닭볶음면이 먹고 싶어서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불닭볶음면을 들고 계산대로 가는데 과자 코너에 봄이라 그런지 딸기가 들어간 과자들이 많았어요.
저는 특히 몽쉘통통을 좋아해요.
진열대에 딸기맛 몽쉘이 있길래 어떤 맛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불닭볶음면이 매우니까 먹어보자!!하며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구입했습니다.

 

 

몽쉘 상자가 핑크핑크하고 딸기도 그려져 있어 봄이 온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겨울이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봄이 오고 있네요.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들어있는 딸기는 국내산 논산 딸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몽쉘통통은 1개당 145kcal입니다.
총 12개가 들어있으니까 티비보며 다 먹으면 총 1740kcal를 먹는게 됩니다.

 

 


한 박스에 총 12개가 들어있고
뜨거우면 녹기 때문에 25도 이하의 온도에 보관해야 합니다.

포장 겉면의 사진을 보면 몽쉘 생크림 사이에 딸기잼이 들어있는걸 알 수 있어요.

 

 


6개를 꺼내보았어요.
귀여운 딸기에 몽쉘이 적혀있고 하늘색과 핑크색이 섞인 배경이 귀여워요.

포장 디자인이 너무 귀엽네요 :)

 

 

뒷면에도 딸기가 그려져 있어요.

 

 

몽쉘일 꺼내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든 생각은 '너무 작다' 였어요.
내가 알던 몽쉘통통은 이렇게 작지 않았는데 ㅠㅠ

과자는 비싸지고 크기는 작아지는거 같아요.
그래도 이거 먹고 불닭볶음면을 먹을 예정이라 괜찮아요!!
모양은 몽쉘이고 크기는 빅파이인데 그래도 두께는 통통해요!! 몽쉘통통 :)

 

 

몽쉘통통을 잘라보았습니다.

딸기잼이 보이지가 않아요ㅠㅠ 어디갔을까요 ㅠㅠ
그런데 자를 땐 딸기잼 향이 나요. 딸기는 들어있는게 맞아요!!
딸기잼을 찾아서 4등분이 되도록 한번 더 잘라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논산 딸기잼이 보였습니다!!
자르는 각도에 따라 잼이 보이지 않기도 한거 같습니다.
몽쉘을 4등분을 하면 딱 한입 사이즈가 됩니다. 다 조각나 버렸어요 ㅠㅠ

 

 

나머지 반쪽도 4분의 1사이즈로 잘라보았습니다 여기에는 딸기잼이 보이지 않아요 ㅠㅠ
그래도 먹어보면 딸기향이 나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몽쉘이었는데 크기는 예전보다 많이 작아지고
딸기 케이크인데 딸기잼도 적은 느낌이었어요.
상자그림처럼 빨간 딸기잼이 보이진 않지만 몽쉘에서 딸기 향이 났고 먹을 때 딸기 맛도 느낄 수 있어요 :)
빅파이 맛이예요.

딸기맛 몽쉘은 오리지날 몽쉘보다 상큼함이 있어요.
하지만 저는 오리지날 몽쉘이 더 좋았습니다.
그래도 봄이니까 상큼하게 한박스 정도는 먹을 수 있어요 :)
크기가 작아진건 조금 아쉬웠어요.

내일은 나갈 때 간식으로 몇 개 챙겨 가야겠어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