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거 먹기.

28. 병점 회전초밥 - 동네방네 스시

by 꽃뿌니 2020. 7.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점 회전초밥 '동네방네스시'에 다녀왔습니다. 동네방네스시는 병점 롯데시네마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병점 중심상가에 있어서 위치는 찾기 쉬웠어요. 주변에서 맛있다는 얘기를 자주 들어서 가게 되었는데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롯데시네마 건물 B동 2층에서 엘리베이터로 내리면 바로 보여요.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는 웨이팅이 긴지 가게 앞에 의자가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배너에 한접시에 1450원이라고 눈에 띄게 적혀있어요.
이 곳은 모든 초밥이 한 접시에 1450원이예요 ㅎㅎ!!

 

 

이쪽으로 가면 화징실이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저희는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20분정도 대기하다가 5시에 들어갔어요.

경기지역화폐와 온누리상품권 사용 가능한 매장입니다.

 

 

그리고 매장에 들어가면 초밥집다운 인테리어가 가득해요.

 

자리에 앉으면 동네방네스시에 있는 초밥들 메뉴와 주류/음료 메뉴가 붙어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초밥이 초밥레일에 있나봐요 :)

초밥레일에 접시가 지나갈 때 가끔 참다랑어 뱃살 얼마라고 가격적힌 종이가 지나가는데 그런 것만 빼면 나머지는 다 한 접시에 1450원이예요.

 

 

초밥이 지나갑니다~~

 

 

뭔가 위에 사진은 속도감있게 찍혔어요 ㅎㅎㅎ

 

 

초밥이 2층으로 쌓여있어요.
저 위에 있는 장새우초밥 맛있었어요!!! :)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바로 가서 그런지 초밥레일에 초밥이 엄청 많았어요!!!
사람도 없고 편하게 골라먹을 수 있었어 좋았어요.

저희가 먹었던 초밥들을 보여드릴게요.

 

 

처음에는 미리 깔려있던 생선초밥과 새우초밥, 연어, 가리비를 먹고
먹다보니 토치로 굽는 냄새가 나고, 토치로 겉을 익힌 초밥들이 나왔어요.
그리고 배부를 때 쯤에 육회초밥같은 새로운 초밥들이 나왔어요.

계속 다른 초밥들이 나오는건 아니었지만 먹다보면 새로운 초밥들이 하나둘씩 나타났고
초밥이 대부분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특히 저는 새우나 연어를 토치로 구운 초밥들이 좋았어요.

육회가 올라가 초밥은 첫 사진처럼 군함말이 초밥이 하나 나왔고,
나중에 생선초밥 모양의 초밥도 나왔어요.(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
육회가 입안에 한가득 했던건 두 번째 초밥이었어요.

 

 

쌓여가는 내 접시들 :)

회전초밥집에 가면 한 접시에 초밥이 한 두 점만 나오니까 진짜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는 못먹는거 같아요 ㅠㅠ 저희는 3명이서 가서 딱 30접시 (한 사람 당 10접시) 먹었더니 너무 배불러서 더 이상 먹을 수가 없었어요. 열심히 먹고나니 테이블 옆에 접시 30개가 쌓여있네요 :)

동네방네스시는 가성비가 좋은 곳이예요.
초밥 맛도 괜찮으면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집이예요.

가끔 누군가 초밥이 먹고 싶다고 하면 함께 갈 수 있을 만한 곳이었습니다.

 

 

 

 

25. 병점 초밥 맛집 <엔타스시> - 초밥과 장어덮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점에 <엔타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병점 중심상가 근처에 롯데리아와 버거킹 사이에 있어요. 큰 길가에 있어서 가게를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밖에서 보이는 외관입

only-flower.tistory.com

 

 

26. 병점 고기집 <마포댁> - 오랜만에 발견한 양념갈비 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병점에 진짜진짜 맛있는 맛집을 찾았어요!! :) 여기는 찐찐찐찐 찐이예요~ 양념갈비가 먹고싶어도 병점에 어딜갈까 고민이었는데 이제는 양념갈비가 먹고싶으면 여기로 ��

only-flower.tistory.com

 

 

22. 병점 교동짬뽕 - 블랙데이 짜장면 먹기/짜장면, 짬뽕 맛집

오늘은 블랙데이였어요. 오후에 뒤늦게 알고 저녁으로 짜장면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블랙데이는 4월 14일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기념일이라고

only-flower.tistory.com

 

 

19. 병점 혼밥하기 좋은 역전우동 0410 - 우동맛집/얼큰우동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혼밥을 먹으러 병점 중심상가에 위치한 역전우동 0410에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점심 시간이 지나 늦은 점심을 먹게 되어 배가 엄청 고팠어요. 그래서 미리 역전우동 사이��

only-flower.tistory.com

 

 

27. 병점 카페 '릴로 커피' 분위기 맛집이네요 :)

병점에 예쁜 카페가 새로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 진안동 할리스 커피 골목으로 들어가 코리아 마트가 나오기 전에 GS편의점에서 왼쪽으로 꺾어지면 골목 안에 있어요. 나무문과 하얀 커튼이 들�

only-flower.tistory.com

 

반응형


댓글